장혜진+일락+먼데이키즈 ! 스승과 제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2006년 7집 앨범 ‘4 seasons story’로 화려한 컴백과 함께 타이틀곡 ‘마주치지 말자’와 디지털싱글 ‘불꽃’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디바 장혜진과 최근 2집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애수’와 후속곡 ‘너를 부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일락, 그리고 지난해 1집 앨범 타이틀곡 ‘Bye Bye Bye’와 ‘부르고 불러도’, ‘이런 남자’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먼데이키즈가 ‘Voice one’이라는 프로젝트 팀을 결성, 한 자리에 모여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일락과 먼데이키즈 모두 장혜진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온 제자들로서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를 통해 스승과 제자들이 함께 어울려 우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함께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공부해 나아가는 아름다운 사제지간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더욱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렇듯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무한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장혜진과 일락, 그리고 먼데이키즈가 들려줄 따뜻하고 감동 어린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는 겨울을 맞이하는 당신에게 훈훈한 사랑과 감동을 안겨줄 음악이 될 것이다.
Voice one(장혜진+일락+먼데이키즈)이 선사하는 감동의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
장혜진의 아름다운 욕심은 계속된다. 뿐만 아니라, 제자들도 그러한 스승의 욕심을 고스란히 물려받아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음악성에 원숙한 감성이 더해져 진한 멜로디 음악의 절정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하나의 목소리라는 의미를 지닌 ‘Voice one’ 프로젝트 팀으로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에서는 장혜진과 일락, 먼데이키즈 모두 새로운 음악적인 변모를 시도, 좀처럼 소화하기 힘든 음악을 받아들여 ‘대중화’하고자 환상의 화음과 열정적인 합창을 통해 적절한 조화를 드러내 보이며 2곡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이 2곡을 만들어내기 위해 수많은 작곡가들로부터 수십 곡을 받으며 사전 녹음을 반복해가면서 가장 주옥 같은 2곡을 선곡해 녹음을 마쳤다.
첫 번째곡 ‘사랑 얘기’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전형적인 부드러운 팝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며 대서사시를 그려낸 곡이다.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주를 이루며 후반부로 갈수록 파워풀한 곡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이 곡 또한 장혜진과 일락, 먼데이키즈가 함께 어우러져 합창의 진수를 보여주며 각자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 보였다. 가사는 최갑원이 작사했으며, “우리 사랑 얘기 가슴 아파 더 이상 말할 수 없는 얘기”라는 가슴 아픈 사랑얘기를 감동의 선율로 담아냈다. 작곡은 장혜진의 ‘간청’, 일락의 ‘준비할께’, ‘작업의 정석’, 먼데이키즈의 ‘너도 아파봐’를 비롯해 휘성, 빅마마, 캔, 견우, 김현성, 클릭비 등 수많은 가수들에게 곡을 선사한 작곡가 홍정수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두 번째곡 ‘하늘’은 미국의 블랙 가스펠 음악을 대중화한 대곡으로 소울적인 느낌의 흑인 음악을 바탕으로 쉬운 멜로디 라인 위에 후반부로 갈수록 장혜진과 일락, 먼데이키즈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애드립과 힘있고 웅장한 코러스가 받쳐주며 어우러지는 느낌이 압권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현재 ‘헤리티지’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블랙 가스펠 음악의 선두주자 그룹인 ‘믿음의 유산’이 흔쾌히 코러스를 맡아 녹음함으로써 곡에 더욱 더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느낌을 더하며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는 작사가 박태희가 “지금보다 더 힘이들때면 그럴 때마다 니 옆에 있어줄께 너의 모든걸 깊이 안아 줄 너만의 하늘이 될께”라는 사랑과 희망적인 내용을 담아냈으며, 작곡은 장혜진을 비롯해 캔, 드래곤플라이, 일락, 유미, 리아, 유진박, 강성훈 등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 많은 작업을 해왔던 최진용이 곡을 썼다.
이렇듯 Voice one이 들려줄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는 장혜진, 일락, 먼데이키즈 4명이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가창력으로 하나가 된 음색을 통해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줌으로써 음악 팬들에게는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 올 연말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단 2곡만을 엄선해 담은 이번 디지털 싱글은 영역 없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섭렵과 대중성이라는 양단에 치우치지 않은, 정말 많은 기대와 설레임을 팬들에게 안겨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디지털 명반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Voice one(장혜진+일락+먼데이키즈) 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 뮤직비디오!
훈훈한 사랑과 감동의 대서사시 !!!
장혜진과 일락 먼데이키즈가 함께한 프로젝트 팀 ‘Voice one’의디지털 싱글 ‘Love Actually’를 알리는 그 첫 번째 신호탄은 바로 훈훈한 사랑과 감동의 대서사시를 담아낸 뮤직비디오이다.
7집 앨범 ‘마주치지 말자’와 디지털싱글 ‘불꽃’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장혜진과 최근 2집 앨범 ‘애수’와 후속곡 ‘너를 부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일락, 그리고 지난해 1집 앨범 ‘Bye Bye Bye’, ‘부르고 불러도’, ‘이런 남자’로 최고의 신인으로 각광 받았던 먼데이키즈가 모여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Voice one의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가 촬영 전부터 주위 관계자들로 하여금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에서 장혜진은 대학교수로, 일락과 먼데이키즈는 대학생으로 직접 출연하며 연기를 펼쳐 더욱 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일락과 먼데이키즈가 장혜진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온 제자로서 스승과 제자가 함께 어울려 노래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더욱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연기자로는 최근 버블시스터즈의 후속곡 ‘눈물이 나요’ 뮤직비디오와 박완규의 타이틀곡 ‘Promise', 장혜진의 ‘불꽃’에 출연을 했던 신솔기와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의 스마일맨으로 잘 알려진 최원준, 그리고 신인연기자 이정하와 윤주영이 출연해 가수들과 호흡을 맞췄다.
이번 디지털싱글 뮤직비디오에서는 ‘Love Actually’라는 제목아래 복잡하게 얽혀있는 젊은 남녀관계들 속에서 일어나는 따뜻하고 풋풋한 사랑의 내용을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최근 이승철의 ‘소리쳐’, 박정아의 ‘Yeah'를 비롯해 장혜진의 ‘마주치지 말자’와 ‘불꽃’, 박완규의 ‘Promise', 버블시스터즈의 ‘사랑먼지’, ‘눈물이 나요’, 먼데이키즈의 ‘Bye Bye Bye’, ‘상처투성이’, V.O.S의 ’시한부‘ 등 굵직한 선과 마치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손정환 감독이 맡았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