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ttyn이 표현하는 유쾌한 어른들의 세상. B BIG Brother's의 '빨간 구두 아가씨' 리메이크!
어린이의 감성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성인음악의 감성이 B BIG Brothers를 만나 나이에 상관없는 친근함으로 다가와 10대 초반의 나이에도 '우리도 해보고 싶다'는 큰 관심을 불러와 제작된 prettyn의 '빨간구두 아가씨'는 아이들 특유의 발랄함과 천진 난만함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있다.
박수빈, 이서연, 조은빈 1998년생 동갑내기로 구성된 Prettyn은 각종 방송, 모델, 공연으로 다져져 이제 갓 10대가 된 나이에 비해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그룹으로 개개인의 화려한 경력과 더불어 prettyn이란 이름으로 하나가 된 후 역시 앨범 발표와 더불어 각종 공연 및 콘서트게스트, 뮤직비디오 출연, 앨범 피쳐링등 연예계 다방면에서 그 실력과 끼를 펼치고 있는 이미 신인 아닌 신인 그룹이다. 귀여운 아이들이란 반짝 관심이 아닌 여느 그룹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그들만의 색을 가진 prettyn은 그들에게 선입견으로 자리잡고 있는 어린이 음악을 하는 그룹 이란 이미지를 B BIG Brother's의 '빨간구두아가씨'로 전혀 새로운 상큼함과 색다름으로 재창조해 다가올것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