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시대 하나님의 자존심이 되고자 어린이들이 모여서 밴드를 이룬지 2년, 이제는 주님의 사역에 동참하고자 이렇게 0.5집을 만들었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더 갈고 닦아져야 하는 밴드이지만 저희 프라이드밴드를 통해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연주만 하던 아이들이라 앨범을 위해 기도하며 많은 고민 끝에 주님이 책임져 주실 줄 믿고 열심히 연습을 해서 앨범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세상문화가 기독교 문화에 비해 많이 앞서 갑니다. 어쩌면 세상의 문화를 따라 갈수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대안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세상에서 아직 부족한 부분을 우리가 앞질러 가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이 CCM밴드, 프라이드가 탄생 된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이 아이들을 통해 역사하실 것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PRIDE BAND 소개
4명의 여자 어린이로 구성된 CCM 밴드로, 거리 공연을 통해 믿지 않은 사람들에게 기독교 문화를 홍보하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저희 프라이드밴드의 목표는 거리 공연을 통한 복음전파와 교회 공연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모든성도들에게 도전을 주는 것입니다.
저희는 믿는 자들을 위해 연주하는 밴드라기 보다 믿지 않는 자들을 위한 음악과 공연을 추구 합니다. 그래서 공연의 많은 부분이 가요가 차지 하지만 그것을 통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 간접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합니다.
굳이 가요를 연주하는 이유는 복음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만족을 주어야 우리가 하고픈 말, 즉 복음을 전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가요가 목적이 아니라 우리의 목적을 복음이고 그 목적을 이루기에 필요하기 때문에 부득불 가요를 이용하는 것 뿐입니다. 당연히 곡을 선정함에 있어서는 무분별하게 선정하는 것이 아니라 곡의 내용이 복음적인 내용을 가진 가요를 중심으로 선정을 합니다.
그렇다고 가요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이 알려진 찬양을 젊은 아이들이나 청소년에 감성에 맞게 편곡하여 연주도 합니다. “예수님 찬양” 같은 교회에 한번이라도 왔다면 누구나 아는 찬양들을 젊은 감성에 맞추어 편곡하여 연주합니다.
이같이 저희 프라이드밴드가 하는 사역이 조금 특별 할지는 몰라도 저희의 최종 목표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므로 사실은 전혀 특별하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아쉽게도 어린이 밴드 프라이드가 이제는 어린이가 아닌 청소년이 되네요. 이번에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입학 했거든요. 자랑스런 크리스찬 청소년들을 소개 합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