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N 2008 프로야구 공식 타이틀 송 디지털 싱글앨범 「치고 달려라」
"한국 프로야구의 중흥을 위하여…"
"관객의 뜨거운 함성과, 선수들의 열정이 하나되어…"
한국 프로야구 중계의 선두 KBSN의 공식 프로야구 중계 송 '치고 달려라'가 프로야구 개막일인 오는 3월 28일 전문 음악 제작사인 ㈜ 뮤직 엔 필름 컴퍼니를 통해 온라인 사이트 등에 발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인 치고 달려라 이외에 총 3곡의 디지털 싱글의 형태로 대중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타이틀 곡'치고 달려라'는 영화 '와일드 카드''영어 완전 정복'등의 영화 OST참여하고 이미 4장의 앨범을 내어 이미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았던 그룹 T.A - Copy가 직접 작사, 작곡, 헌정하여, 종전 야구 중계에서 획일화된 시그널로 대체되었던 야구 중계 타이틀 음악에 한국 프로야구만의 흥겨움과 열정을 표현하였다. 그 밖에도 '삼미 슈퍼스타즈'투수 감사용의 이야기로 잘 알려진 김현성 노래의 Fly high 가 삽입되어 있어, 대중들에게 야구에 대한 관심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번 야구 중계 공식 타이틀 송 선정은 대한민국 야구 중계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며, 침체된 국내 야구 중계에 큰 활력을 불어 일으키고, 나아가 야구 중계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KBSN 야구 중계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 것이라며 기대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