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디지털싱글 '머릿속에서 니가 막 걸어 다녀'
최근 1년 6개월 만에 선보인 가수 조은이 3집 타이틀곡 이별 뒤에 아픔을 그린 '반성문'으로 인터넷 음악 싸이트 와 음악방송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왔으며, 음악 관계자들로부터도 많은 라이브방송에 출연하면서 한번도 굴곡 없이 라이브 하는 모습에 찬사와 호평을 받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무릎 꿇는 가수로 많은 호응 받았던 조은은 '반성문'으로 3개월간 한달 평균 20개 넘는 라이브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며, 라이브 가수의 진 보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조은은 대구에서 단독콘서트와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의 발라드가수로써는 생각지도 못한 밴드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앞도 하며, 발라드가수 조은 으로 알고 있던 이들에게 놀라움과 새로운 모습의 감동을 선사해 주기도 해서 많은 이슈를 갖기도 했다.
이 계절에 마음한구석에 자리잡고 있던 지난날 기억과 향수를 생각 나게 하는 디지털싱글 타이틀 '머릿속에서 니가 막걸어 다녀'로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또 다른 관심 갖게 할 것 이다.
'머릿속에서 니가 막 걸어 다녀'는 쉬운 멜로디의 미듐 템포 곡이라 듣기 좋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 이고 멜로디와 가사는 머릿속과 가슴에 여운을 남겨주는 곡이다. 인테넷 음악 싸이트 에서도 "머릿속에서 니가 막 걸어 다녀'의 다운횟수는 전혀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반성문' 못지않은 좋은 반응을 보이는 곡이기도 하다.
가까이 있을 때는 몰랐던 그녀와의 사랑을 이별 후 에서야 본인이 진정 사랑한 연인인 것을 느끼며 후회하고, 그리워하면서 용서를 구하는 노래 속의 가사는 일상에서 우리가 느낄수 있는 내용으로 조은 3집 타이틀곡인 '반성문'을 쓴 언어의 마술사 김혜선 (작사,작곡)의 또 다른 곡으로 김혜선(작사,작곡)의 사실적이고 직설적인 표현으로 쓴 가사내용이 인상적이다.
노래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김혜선 작가의 언어구사력은 신선하면서 사실적이고, 가슴으로도 느낄수 있는 가사의 표현을 조은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노래의 질을 한층 높이며 대중들이 느낄수 있는 감동은 두배로 전해질 것이다.
또한 '머릿속에서 니가 막 걸어 다녀'의 뮤직비디오는 한류스타 탤런트 박은혜와 이시환이 연인으로 출연해 또 다른 관심을 보인다. 탤런트 박은혜와 이시환은 이전에도 조관우의 '떠나지마' 에 연인으로 출연한 이후에 조은의 '머릿속에 니가 막걸어 다녀'에 또 다시 연인으로 출연 하여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