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호 1집 곡 소개-
1. Shout
복잡한 나의 생각들과 계획들을 접고, 언제나 따뜻한 품으로 안아주시는 주님께 나아가 자유를 느껴보자는 내용을 단순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2. Mighty God
크고 위대하고 강한 하나님을 찬양한 워십 곡이다. 위대한 하나님 앞에 모든 만물이 무릎을 꿇고, 떨며 경배할 수 밖에 없을 찬양한 곡이다.
3. Love Song
나를 향한 주님의 그 따뜻한 사랑을 마치 연인에게 고백하는 것처럼 고백하는 곡이다. 그 주님이 나밖에 모르고 나도 주님 밖에 모른다라는 가사 속에 이 곡의 가사의 포인트라 하겠다.
4. 언제나 어디서나
나를 향한 그 주님의 놀라운 사랑에 나의 몸과 나의 삶을 던지겠다라는 고백을 담고 있고, 후렴 마지막에 이런 삶을 다 살고 난 다음 그 아름다운 나라인 천국에서 주님을 만날 수 있다라는 기대가 담겨져 있는 곡이다.
5. 여전히
삶을 살아갈 때 수많은 도전 앞에서 길이 보이지 않고, 심지어는 주님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주님을 여전히 바라보며, 주님이 말씀하신 약속과 계획들을 신뢰하며 나가겠다라는 고백이 담겨진 곡이다.
6. Lord's Song
'여전히'라는 곡과 바로 이어지는 곡으로 수많은 도전 앞에서 쓰러졌을 때에 변함없이 나를 사랑한다라고 음성을 들려주시는 주님을 찬양하는 곡이다. 수많은 실수와 실패가 있더라도 나를 위해 사랑의 노래를 들려 주시는 주님이 계시다라고 하는 애절한 고백이 담긴 곡이다.
7. 예수 가신 길
주님이 가신 십자가의 길을 노래하며 그 희생을 통한 사랑 안에서 나를 다시 발견했기에 나도 주님이 가신 그 길을 가겠다라고 고백하는 곡이다.
8. 오직 주만
빠른 템포에 찬양으로 어두움 가운데 이 땅에 오셔서 빛과 소망이 되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워십 곡이다.
9. 당신을 사랑하기에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내 안에 세상의 모든 것들을 버리고 오직 주님만 내 안에 있다라고 고백하는 찬양이다. 그렇기 때문에 삶의 도전들이 나에게 왔을 때에 그 주님만 바라보는 신앙을 지키고 싶고, 절대 변하지 않기를 다짐하는 곡이다.
10. 내 주님과 함께 걸으면
주님과 함께 교제하며 걸어갈 때 그 주님의 마음을 알수 있는데 그 마음이 나를 향한 사랑이었다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랑은 내 삶의 적시고, 그렇기 때문에 그 주님과 평생 죽는 날까지 함께 갈 수밖에 없다라고 고백하는 찬양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