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목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한 이천 목사는 새벽이슬 같은, 마지막 날에, 일어나라 주의 백성, again1907, 나로부터 시작되리, 성령이여 내 영혼을, 축복 하소서 등 한국 성도들의 예배를 위한 귀한 곡을 만들어 왔고 수많은 집회와 cbs 워쉽 콘서트 치유를 비롯한 cts, 극동 방송 등의 방송 출현 그리고, 학교에서의 가르침을 통해 찬양사역에 헌신하여 오고 있다. 서울장신대학교 예배찬양사역대학원 1기로 졸업하고 나서 독립교회 및 선교단체 연합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현재는 사랑하는 아내, 슬하에 두 딸(이샘, 이노엘)과 중국 소재 상하이한인연합교회에서 찬양목사로 섬기고 있다.
이번 my purpose(타이틀:목적이 이끄는 삶) 앨범과 2007년 10월 25일 있었던 라이브 녹음을 겸한 집회를 준비하면서 두 가지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이 있었습니다.
첫째, 릭워렌 목사님의 목적이 이끄는 삶 저서에 근간한 목적 40일을 저희 교회(상하이한인연합교회)에서 하면서 목적이 이끄는 삶이라는 곡을 만들게 되었고, 저의 삶에 목적을 다시 되 집어 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나의 마음 속 깊이 감동으로 다가오는 진리는 나의 삶의 목적이 찬양사역의 길이 맞겠지만 그것보다도 나의 삶의 목적은 바로 예수님이시다라는 사실이었습니다. 나의 구원이시며 생명이신 주님께서 바로 나의 목적이셨습니다. 그래서, 내 삶의 목적이신 주님을 순전하게 따르길 원했고 내 모든 것으로 예배하고 싶었고 찬양하길 원했습니다. 더 나아가 이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 가운데 진정으로 주님을 목적으로 삼고 예배하는 이 단순하고도 고귀한 역사가 온 땅에 회복되길 기도하였습니다.
둘째, 상하이한인연합교회의 담임목사님이신 엄기영 목사님의 하나님 나라 세미나 속에서 나의 마음에 감동으로 다가온 말씀중 하나는 전능하시고 신실하신 주님께서 나의 주인이시라면 그 주님의 뜻이 내안에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좋은 삶일 것이다. 그렇다면, 그 뜻이 내안에 이루어지도록 나에게 주어진 상황을 잘 이기어 감당할 수 있기를 간구하자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말씀대로 'MY PURPOSE' 집회가 주님의 뜻이 온전히 자신 안에 이루어 지는 것을 위해 지금의 상황을 두려워하거나 낙심하지 않고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주님의 은혜를 구하는 성령의 능력을 구하는 자리이고자 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이 노래들이 울려 퍼지는 어느 곳이든 그 자리가 은혜와 성력의 능력이 넘치는 자리이길 소망하였습니다.
진정으로, 구원이시며 생명이신 주님을 목적으로 삼고 그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기뻐하며 은혜가운데 성령의 능력 가운데 살아가는 여러분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샬롬!!
- 뜨거운 상하이에서 이천 목사</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