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라이브 워십 앨범 1집!!
마커스 워십의 첫 번째 앨범! 서울 중심 지역에서 2,30대 젊은이들과 예배모임을 하고 있는 마커스 워쉽은 이 땅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달려가고 있는 전문예배사역팀입니다.
* 기획의도
- 마커스 워십의 첫 라이브 앨범!
- 마커스 예배모임의 감격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
- 젊은이들이 감동할 최고의 예배앨범!
마커스 워십이 예배 현장을 있는 그대로 담은 앨범을 출시합니다. 10~20대를 위한 예배모임은 많지만, 사회생활 속에 상처받고 지친 영혼을 위한 참된 쉼이 되고 도전이 되는 예배모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마커스 워십은 그런 2030세대들을 대상으로 높은 음악성과 깊이 있는 말씀으로 예배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특히 2030세대들이 즐겨듣고 듣는 것으로도 예배하고 싶은 깊은 영성의 앨범으로 예배 현장 그대로를 한 달간 녹음하여 앨범으로 제작했습니다. 예배 현장의 앨범이기 때문에 창작곡의 비율을 낮추고 2030세대들이 즐겨 부를 수 있는 곡들 위주로 선곡하여 편안함을 줄 것입니다. 마커스 워십 앨범을 통해 2030세대가 하나님을 다시금 예배하고 이 땅에 크리스천으로 당당히 사는 예수의 흔적을 가진 진정한 “마커스”가 되길 기대합니다.
* 앨범의 특징
-마커스 워십 목요예배모임을 소개하는 앨범.
-2030세대들이 공감하면서 편안하게 들을 수 있고, 예배하고 싶도록 제작.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면서 예배라는 큰 주제보다 우위에 두지 않도록 라이브로 제작.
-한 달의 녹음기간 내내 녹음을 위한 예배가 아닌 예배모임을 그대로를 녹음하여 예배 현장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린 앨범.
* 마커스 워쉽 소개
마커스에서 목요예배 모임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 땅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전문 예배사역 공동체입니다. 2005년 4월부터 대학로(원남교회)에서 20~30대 젊은이(대학생,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첫 목요예배모임을 시작하여 현재(안동교회)에 이르고 있으며 깊이 있고 실력 있는 찬양과 말씀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이 예배를 통해 회복을 경험하고 있으며, 더불어 2006년 4월 20일부터 갓피플(기독교 인터넷 홈페이지)에 서비스되고 있는 목요예배 동영상을 통해 국내·외로 예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커스 워십 목요예배모임은...
예배를 통해 이 땅에 회복과 부흥을 꿈꾸는 모임입니다.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며 1907년 평양과 한국 땅에 부어 주셨던 성령의 역사가 서울 중심에서 일어나길 기대하며 준비하는 모임입니다.
20~30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 가운데 역사하실 때, 마음껏 쓰실 수 있는 젊은이들이 예배와 말씀 가운데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 모임은 매주 마다 힘을 잃은 젊은이들에게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영적 공급처가 될 것입니다.
이 땅에 하나님의 문화를 세우는 모임입니다. 마커스는 청년들이 세상문화의 많은 유혹 속에서도 그리스도인다운 향기와 흔적을 남길 수 있는 삶을 살며 하나님의 문화를 세워나갈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 모임도 그 문화의 한 조각이 되어 전문적인 음악성과 깊은 영성을 통해 삶으로 열매 맺는 풍성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