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CCM 싱어송라이터 이윤화의 첫 앨범 "나의고백"
신인가수 이윤화의 첫번째 CCM앨범이 따스한 봄날 발매되었다. 2008년 CCM계의 감성적인 신인 싱어송라이터로 따뜻한 입김을 불어넣을것 같은 감성들로 입혀진 첫 CCM앨범이다.
MBC OST앨범 (뉴논스톱-윤종신 작곡 "그녀")등으로 그의 이름을 서서히 알리기 시작했고, 좀 더 성숙된 모습으로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수많은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되어 습작 활동에 전념해온 싱어송 라이터이다. 대중가수 신화(You're My Everything) 앨범에 참여한 감성적인 뮤지션이기도 하다. 주님을 향한 애틋한 감성의 음악을 만들고 전하는 이윤화의 첫 앨범 2008년 4월 그 의 첫 CCM앨범 "나의고백"으로 CCM 데뷔무대를 가지게 되었다.
음악공부에 전념하기 위해 필요했던 긴 시간들. 그 긴 시간 동안의 흔적과 기도의 애틋함이 묻어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이윤화 만의 색감으로 입혀진 감성적인 멜로디의 선율과 아름다운 가사로 만들어진 앨범이며, 우리안에 담겨진 주님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이 묻어나는 앨범이기도 하다. 2008년 CCM계의 참신한 샛별의 등장으로 모든 곡을 작사,작곡으로 채울만큼 탁월한 감성을 지닌 신인가수이다.
CBS 창작복음성가제에서 그 감성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첫 앨범 타이틀곡 "나의고백"은 KGC 창작 복음성가제에서 작곡상과 대상의 영예를 안은 곡이기도 하다. 보다 많은이들에게 CCM을 전하기 위해서 pop적인 요소들을 가미시켜 만든 이 앨범은 편안하고 아름답게 들려질수 있도록 만들어진 앨범이기도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