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베네딕트 선교사와 함께 하는 2006 여름 사명캠프의 녹음 실황
유스미션 라이브워십 1집 - Here I am (CD)
캠프의 주제 'Where are you..?'에 대한 응답의 찬양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일어날 자들이 어디 있느냐.. Where are you...?라고 물으실 때 '내가 여기 있습니다.' - Here I am이라고 고백하며 순종할 자들이 일어나길 소원하며, 상한 마음을 가진 자들이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유 받고 회복되기를 소원하는 이 땅의 청년들의 응답입니다.
유스미션 예배팀에 대하여
Shout the Freedom. 자유를 선포하라.!!
유스미션 예배팀은 하나님의 강력한 영적 군사가 되어, 예배를 통해 한반도와 해외의 청소년과 청년, 또한 그들이 속한 가정과 학교, 교회를 회복시키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세워졌습니다. 또한 온 열방 온 민족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그 날을 꿈꾸며, 하나님의 임재하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며 눈 먼 자가 눈을 뜨고 갇힌 자가 자유케 되며 상한 영혼이 회복되는 일들을 소원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원 베네딕트 선교사
원 베네딕트 선교사는 "한 나라의 역사는 다수가 아니라 창의적인 소수에 의해 만들어진다"는 역사학자 아놀드 토인비의 말처럼 3년, 5년, 10년 뒤에 이 나라와 민족을 이끌어갈 헌신된 소수를 키우는 것을 사명으로 여긴다. 그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로서 조국을 사랑하는 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조국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을 심어 주고 싶어한다. 6평 다다미방에서 패전 일본을 일으켜 세울 미래의 지도자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키워 냈던 우찌무라 간조처럼 조국 대한민국을 이 위기 가운데서 살려낼 지도자들을 키우는 일에 평생을 바치고자 한다.
원 베네딕트 선교사가 대표로 있는 유스미션은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존재하는 단체이다. 월요모임, 사명캠프, Youth Leadership Training School(청소년 지도자 훈련학교), 인생 역전 장학회 등을 통해 대한민국과 해외 지역에 흩어져 있는 젊은이들을 말씀으로 도전하여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알게 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백성을 사랑하고 전 세계에 영향력을 발할 실력과 영성을 갖춘 지도자로 키우는일에 헌신하고 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