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엽기 가수 WOLF(울프)의 시대가 도래한다
한 신인가수가 데뷔를 앞두고 '제 2의 싸이'를 표방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야수성과 코믹성 그리고 가창력을 겸비한 울프. 신인가수 울프는 엽기가수에서 실력파 뮤지션으로 대성한 싸이 이후 엽기가수가 등장하지 않은 터라 그 공백을 신인 엽기가수 울프가 채워 가요계의 신선한 바람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춤, 노래, 연기, 유머 다(多)된다.
WOLF는 '춤' '노래' '연기' '유머' 등 끼를 동시에 갖춘 음악적 재능과 만능엔터테이너의 재능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어 그의 활약이 대중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줄 것을 기대한다. WOLF는 진정한 '쟁이'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이다. !
거북이 터틀맨이 강추하는 가수 울프의 신고식
서슴없이 섹시한 엉덩이를 매력 포인트로 꼽는 울프는 모창, 뜨게질, Live Remix가 취미다. 뿐만 아니라, 산사춘, 스크류바 등 CF 출연 경력이 있으며 연극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행복한 당신' '뉴 햄릿' 등에서 개성파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배우 출신의 이력이 울프의 기량과 재능을 엿보게 한다.
WOLF의 첫 디지털 싱글은 소소한 일상을 표현하는 랩과 함께 반복적이며 쉬운 코러스 라인으로 구성된 곡들로 기획하였다. 누구나 한 번만 들어보면 랩이 뭐라고 하는지 잘 기억은 못하더라도 코러스 라인은 바로 따라 부르며 흥얼거릴 수 있는 이지리스닝 비트뮤직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WOLF가 직접 프로듀서를 책임졌으며 실력파 그룹 '거북이'의 리더 터틀맨이 CO 프루듀싱하였다. 그 외 '조성모','아이비','S Jin'등 최고의 타이틀 음악을 작곡한 작곡가 양정승도 함께 하였다.
타이틀곡 - '한사람'을 위한 울프의 외침
'양정승'의 곡인 [한 사람]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코러스 라인을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쉬우면서도 흡입력강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큰 반응이 기대되는 곡이다. 음악 과 더불어 무대에서 선보이게 될 비장의 퍼포먼스는 대중들을 한 번에 몰입시킬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