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EL 채은정의 발라드 싱글 ‘바보야...’
2003년 부터 4년의 공백기를 깨고 그녀가 Enjel 이란 이름으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던 ENJEL 채은정 벌써 데뷔 9년이라는 세월 만큼이나 변한 그녀의 모습과 생각들 음악들을 담고 있는 이번 앨범은 지난 그룹활동의 이미지를 벗어나고픈 마음과 오랜 공백기 동안의 축적된 에너지가 한껏 발산 되고 있다.
'pop'활동후 out(feat.이재원)으로 섹시 댄스음악으로 활동하던 그녀가 이번엔 애절한 발라드 싱글로 활동을 시작한다. 싱글 ‘바보야...’ 는 MBC드라마 솔메이트OST의 타이틀곡인 ‘그것도 모르고…’를 만들며 주목 받고 있는 실력 있는 신예 작곡가 GNU가 만들고 엔젤 채은정이 직접 가사를 쓴 슬픈 발라드 노래로 사랑하지만 떠날 수 밖에 없는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고, 구성지게 표현해낸 엔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음악이다.
예전 UCC에 바보야.. 노래를 피아노 치면서 연습하던 동영상이 인터넷상에서 수많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그 곡이다. 필리핀 바닷가를 거닐며 노래 하는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enjel 의 또다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새로운 모습 새로운 노래 Enjel 채은정의 ‘바보야...’ 강력추천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