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e 와 명쾌함을 가진 House Band 어코던스 “Accordance”의 첫 싱글 앨범 [Like a Dream]
2007년 각자의 음악 영역에서 세션 , 프로듀서 , 작곡가 등 으로 활동하던 4명의 멤버가 의기 투합하여 보다 신선한 밴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만든 House music Band 이다. 어코던스 (Accordance)는 작사 작곡 편곡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까지 팀 안에서 하는 실력파 밴드 이며 , 드럼이 없는 밴드로 Electronic 한 사운드를 DJ (Dr.fe) 가 책임을지고 Vocal (김현석) , Guitar (양치원) , Bass (양지훈) 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타이틀 곡 Like a Dream은 House 라는 장르를 조금 색 다르게 시도한 곡 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곡이다. (Feat.리화)가 랩을 참여한 곡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Groove가 느껴지는 리듬 그리고 감성을 자극하는 사운드로 보다 새로운 사운드와 어코던스(Accordance)만의 색깔이 잘 표현된 곡 이다.
두번째 곡 Strip 은 사랑의 방식을 보여준다는 가사를 바탕으로 Acid 적인 사운드와 Techtonik 한 사운드를 동시에 담겨 있는 곡 이다.
세번째곡 Femme Fatale 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를 이야기 하는 노래이다. Rock 과 House의 절묘한 조합이 어울리는 곡 이다.
또한 Like a dream 의 Eng ver. 은 Bouns Track 으로 TATA CLAN의 (Feat. Lil` cheezy)가 랩을 참여 하였고 , Kor ver. 과 또 다른 느낌의 곡이다.
어코던스(Accordance)는 House music 과 Band music 라는 두가지 요소를 적절히 MIX 시키면서 , 그들만의 음악적 색을 잘 표현 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