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여름...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양아인. 여성 3인조 그룹 ‘B2E’의 리더로 활동하던 그녀가, 이제는 ?양아인(Ain)?이란 이름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10월 첫 번째 정규 음반 발매를 앞두고, 디지털 싱글의 형태로 선 공개 되는 이번 음반에 담긴 노래는 [사랑합니다] 한 곡.
[사랑합니다]는 ‘내가 나 된 것은’, ‘가난한 자의 기도’의 작사, 작곡자 김만희의 곡으로 제목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신선하고 따뜻한 축복송이다. 솔로 음반을 준비하며 지내온 시간과 기도가 배어 한층 깊고 편안해진 그녀의 목소리에 거스름 없이 귀에 들어오는 멜로디가 만나 누구나 함께 부르고픈 위로의 노래가 완성됐다.
하나님께서 주신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소중한 사람에게 건네는 고백처럼 상큼하게 들을 수 있어 더운 여름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줄 [사랑합니다]는 많은 이들의 입술을 통해 불려지고 또 그만큼 진솔한 위로로 하나님의 마음을 전해주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10월에 찾아올 첫 번째 솔로 음반, 그 안에 담긴 또 다른 고백을 기다리며 ...
여름에 선보이는 잊을 수 없는 감동,
양아인 mini one 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