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를 말한다.....
신인 CCM 여성 듀엣 애드 ..
애드는 이땅의 예수의 문화를 위해 준비 되어진 CCM 듀오다. 3년여간 V.T entertainment 에서 잘 훈련 되어진 CCM듀오다. 음악적인 부분들 보컬과 작.편곡 및 작사 그리구 레코딩 가지 다 가능한 만능 엔터 테이너 겸 뮤지션 이다.
그에 걸맞게 이번에 새로 개편된 대전 CBS 방송 로고송두 부르고 또한 새로 개국하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에서 애드와 함께라는 음악 프로 진행도 하게 된다.
음악과 더불어 절대적인 신앙적 훈련 또한 철저히 받고 있는 CCM듀오다. 매일 밤 성경공부및 매일 새벽기도를 통해 또한 교회에서는 찬양팀으로 잘 훈련되어진 다부진 팀이다.
현재 V.T entertainment 의 전속 가수로서 CCM및 일반 음반 20여장의 코러스및 작,편곡및 작사로 참여 했다.
이제 애드 1집을 내고 왕성한 활동 중이다
* 애드 1집 음반 Love Story 와 애드의 음악..
특별히 애드 1집 음반은 젊은층을 겨냥한 음반이다. 이시대를 살면서 세상의 많은 문화의 노예로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의 문화와 음악을 찾아 주고 싶어서 제작된 음반이다
그래서 크리스찬과 비그리스도인에게 다 어필할수 있는 음악이다. 믿지 않는 사람들도 쉽게 받아 들일수 있는 좋은 음반이다.
애드는 이번 음반을 통해 모든 음악을 다 소화 해내려고 이번 음반을 통해 노력 했다. 가장 기본적인 발라드, 팝에서 모던, 원코드 , 알엔비 발라드, 삼바, 하우스, 펑키까지 여러 장르의 음악을 잘 소화 해냄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둘이 다른 색깔의 보컬로 절묘하게 잘 매칭 시킨 퀄리티 있는 음악이다.
* 애드 1집 음반 작업기
애드 1집 음반에는 여러명의 프로 페셔널 뮤지션이 참여 했다. 먼저 드라마 음악 감독인 한서인(MBC드라마,CM ,CCM및 대중음악 작,편곡및 믹싱 작업)이 전체 앨범 프로듀서를 맡았다. 작곡자로는 먼저 대중 음악 작곡가인 레몬 entertainment 실장 김태영 (30여편 작,편곡)과 현 레이지본(째즈밴드)의 리더이자 BMG전속 작곡가인 김 재환(10여편 작,편곡)과 현 한서대 실용음악가 교수 이현수와 김민수(대중음악 작곡가)와 세션으로는 디사이플의 베이시스트 김상배와 기타에는 레이지본(째즈밴드) 김유식등 대중 음악의 프로페셔널 군단이 작업하여 그 완성도를 높였다.
* 애드의 활동
2003년에 결성된 애드 그동안 각종 교회 사역(50여회)과 20여회 라이브 공연과 10여회의 방송(라디오및 인터넷 방송)을 하였고, 특별히 서울시 산하 돈보스코 청소년 방송국과 10여회 청소년 콘서트를 하였다.
* 애드의 비전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는 애드로 하나님의 문화를 지키기 위해 이땅의 많은 잃어버린 영혼과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친밀한 사랑을 애드의 음악에 담아 전파 하는 것이다..
또한 애드의 이름의 의미처럼 하나님 앞에서나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 위해 그리고 마땅히 해야할 하나님의 일을 위해 기도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