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라는 주제로 2007년 봄, 실력파 보컬 안나가 CCM과 문화 사역에 문을 두드린다.
성악과를 나온 안나는 탄탄한 호흡과 발성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늘 쾌활하고 밝은 성격의 좋은 성품으로 지금까지 삶 속에서 경험한 하나님의 사랑을 진솔하게 표현하고 있는 이번 안나의 1집 음반 LIFE는 안나의 전공인 클래식 뿐 아니라 라틴 음악의 한 주류인 보사노바와 룸바 스타일의 보사노바의 경쾌한 음악과 아주 파워풀한 펑키스타일로 표현한 찬송가와 전형적인 팝 발라드 및 비트 있는 하우스풍의 리듬, 라틴계의 퓨전 스타일인 전통 칼립소 및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안나의 해석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답게 곡곡마다 조금씩 색다르게 표현을 하였고,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에 못지않게 가사에도 삶 속에서 느끼고 경험한 다양한 하나님의 사랑을 담아 워쉽 음반 못지않은 복음적 메시지를 주고 있다.
어릴적 무심코 하나님 앞에 찬양 사역을 하겠다고 소원한 그 일들이 이루어져 늘 감사한 마음으로 이제 사역을 시작하는 안나는 한양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독일에서 1년간 음악 공부를 하고 돌아와서 바로 현재 소속사인 V.T entertainment에서 2년 여간 훈련을 받으며 사역을 준비 해왔다. 또한 현재 과천 여성 합창단 멤버로도 왕성한 활동하고 있고 본 교회에서도 지휘자 및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안나. 그에게 하나님께서 올 한해 부어질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들을 기대 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