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사역자 Sharon 의 "There is a Savior" - "주님이 계시니" 는 첫번째 앨범이다. 여기 수록된 곡들은 샤론의 믿음의 고백이요 하나님을 향한 중심의 표현이다. 샤론은 성악을 전공하고 극동방송 "제3회 전국 복음성가경연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시립합창단, 성가대에서 지휘와 솔리스트등으로 활동해 왔으며, 2005년부터 찬양사역자의 길을 걷고 있다.
샤론의 1집에 수록된 "주님이 계시니"와 "주 존재만으로"는 샤론이 번역하여 국내에 첫 선을 뵈는 곡 들로 오래 전부터 본인이 은혜 받고 너무 좋아 소개하고 싶었던 곡들이라고 한다. 이 음반의 프로듀서와 편곡을 최덕신 이 맡았으며, 최덕신이 작곡한 신곡 "나의 영혼이 주를 간절히"와 "주여 당신이 원하시는 목적대로"등 두 곡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기타연주는 유명 기타리스트인 함춘호가 피아니스트 신상우는 "오 신실하신주"에서 함께 하였다.
12월 9일 음반기념 콘서트를 가졌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미국 시애틀과 타코마 지역 세 교회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찬양사역이 예정되어있다.
이번에 출시된 샤론1집은 세미클래식 스타일로 어느 연령층이나 좋아 할 만한 곡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음악성과 영성을 겸비한 아름다운 음색을 소유한 가창력 있는 싱어로 소개되고 있다.
샤론의 쟈켓안에 이런 고백의 글이 담겨 있다. "순수했던 고등학교 시절 어설프고 겁 없이 드렸던 서원기도를 절대 포기하시지도 잊어버리시지도 않으신 하나님이 하나님의 계획하신 타이밍에 조금씩 나를 드러내어 사용하심에 기꺼이 순종하며, 내 마음과 영혼을 울렸던 찬양의 곡조들을 세상의 모든 이 들과 나누려고 합니다."
"샤론" 의 의미는
Sharon은 지중해 연안의 넓은 평원으로 들판 어디에나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곳으로 성경에서 샤론에 핀 들꽃, 들장미, 들백합등을 예수님으로 비유하고 있다. "샤론"은 겸손함과 복음의 개방성을 의미하며, 겸손하신 예수와 복음, 구원의 기쁜소식이 누구에게나 열려있음을 말한다.
찬양 사역자 샤론은 이 음반을 통해 "내 마음에, 내 영혼에 예수의 꽃을 피우길 원합니다."라고 말하고 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