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음반 시장에 신선한 음악과 스타일로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할 신인 가수 BABY JIN이 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 했다. 전직 모델출신인 BABY JIN은 훤칠한 키와 몸매(185/75) 그리고 이국적이면서도 중성적인 마스크를 소유 하였으며 싱어송 라이터이기도 하다.
BABY JIN은 2006년도에 정연준의 Slow Jam앨범 및 여자 신인가수 수아의 앨범에 퓨처링으로 참여 했으며 2007년도엔 케이블 채널인 XTM "러브인 몰디브"출연 및 M.net "트랜드리포터" 필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였다. 공연으로는 다수의 클럽 공연 및 쇼케이스 게스트로 참여 하였으며, 2007년도 Ciara 내한 공연 및 프리뷰 파티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하였으며, DJ Yutaka 공연 게스트로 활동 하였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은 미국의 유명한 엔지니어인 허브 파워 (저스틴 팀버레이크, 토니 브랙스톤, 어셔, 넬리 등 )가 마스터링을 하였으며 BABY JIN 본인이 직접 미국 현지를 오가며 앨범 트랙에 참여하기도 하였다.
이 디지털 앨범엔 총 3곡이 수록 되었으며 타이틀곡 Party Time은 강렬한 비트와 빠른 Bpm으로 새로운 Hip-hop 트랜드를 선보이려 하였으며 후속곡 Good girl은 보다 멜로디컬한 리듬과 템포의 비트 그리고 여성보컬의 멜로디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밝은 가사를 표현하여 10대에서 매니아 층 까지 다양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충족 시키려 하고 있다.
또한 흑인 문화적인 기존 힙합 성향에서 도시적 세련미와 동양의 신비로움을 더한 새로운 비쥬얼과 컨셉으로 대중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BABY JIN은 3월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하게 될 그를 주목해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