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1 Production Mr.tak의 첫번째 싱글 Pink Note가 오는 2006년 11월 30일에 발매된다. 타 음악사 소속 여러 동명인들과의 명사적인 충돌 등을 이유로 TAK에서 Mr.tak(미스터 탁)으로 개명한 Market no.1의 CEO Mr.tak은 그의 첫번째 싱글 Pink Note 발매와 함께 그간 일상기록과 즐거움이라는 콘셉트를 구축해온 Market no.1 소속 뮤지션들의 솔로 활동 시작령을 울린다.
Pink Note는 실제로 제작자인 Mr.tak의 일기장에서 발췌한 글들을 가사로 편집하여 제작되었다고 한다. 사랑을 경험한 자라면 어떤 누군가와도 노래를 통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었다는 제작자의 의도와 틀리게 필자는 이 앨범이 수 많은 한국 남성 음악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리라고 생각한다.
타이틀 곡인 "Dear. My Girl 2"는 음악가로의 비젼이 분명하지 못해 헐벗은 현실 고백과 남자로의 약속을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낸 명곡이다. 지난 Market no.1 Company CD의 "잘가"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콜로보를 인정받은 Mr.tak과 A.S의 두번째 콜로보 "Dear. My Girl 2"! 이곡은 특별히 지난 2004년 밀림을 통해 공개되었던 "Dear. My Girl"의 확장판 이라는 점에서 제작자 개인적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고 한다.
2006년 겨울 그의 특별한 고백에 귀 기울여 보자.
[한정판 100장]
이 앨범은 한정판 100장이 발매되었으며 자켓에는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의 씨디넘버가 프린트되어있습니다. 앨범의 라스트 음원에는 1번씨디부터 100번씨디까지 각 번호에 부합하는 편지글이 녹음되어 있습니다. 관련싸이트 : www.marketno1.net, www.cyworld.com/kuemtak
[참여뮤지션]
-Dopesun-
45rpm의 smash가 이끄는 대전 아폴로 크루 뮤지션. 07년 앨범을 발매하게 되는 그는 이미 오래전 부터 대전힙합의 자존심과 끊임없이 represent tjc를 외치며 자신의 연고지에서 오랜시간 음악을 해왔다. 마켓넘버원사의 미스터탁은 심플하고 어반한 돕선의 비트를 듣고 그자리에서 핑크노트 제작계획에 없던 타이틀곡 리믹스를 부탁했다고 한다. 한국힙합 제2의 고향으로 불리는 대전 아폴로의 돕선. 이 앨범을 통해 그의 움직임에 집중 할 필요가 있다.
-A.S-
마켓넘버원사의 메인 프로듀서인 그는 이 앨범의 타이틀곡 "Dear. My Girl 2"의 비트를 주조했다. 학창시절부터 수많은 합작을 통해 단련된 단단한 조화력을 자랑하는 두사람. 에즈와 미스터탁은 이미 지난 company cd의 수록곡 "잘가" 에서 적지않은 호평을 받았다. 두사람의 공식적인 두번째 콜로보 "Dear. My Girl 2" Listen up!
-Baoul-
마켓넘버원 설립의 기초가 되었던 삼총사 스튜디오의 멤버 바울. 그가 드디어 올드한 사운드가 주류를 이루는 자신의 작업파일을 열었다. 핑크노트의 수록곡 "Morning call"의 비트를 통해 소개되는 바울은 미스터탁 그리고 디젤과 함께 2002년 삼총사 스튜디오를 발족한 마켓넘버원 창설 멤버로 현재 군복무중에 있다.
-Darley-
그간 Dali(달리)라는 이름을 걸고 U.K.A와 정답인텔릭의 앨범 참여로 활동해온 그가 밥말리의 spelling을 차용한 Darley(달리)로 새롭게 등장했다. 실제로 수록곡 "불새 feat. Darley"에서 소개되는 그의 목소리는 밥말리의 soul을 한반도에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