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tic License EP, Single Album 그리고 Rhythmer Studio에서 그가 작업한 많은 곡들이 추천곡으로 선정되어 이름을 알려온 Crucial Star. 그리고 AR Crew의 초창기 멤버로써 Jungle Radio에서 자리매김을 해온 개성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Pstyl2. 이 둘이 Libra Twins라는 팀으로 뭉쳤다.
그들이 처음으로 내놓는 이번 앨범은 세 트랙으로 이뤄져 있다. 수록된 [30m 전]과 [Good Bye Ma Lady]는 이별 앞에서 느낀 두려움과 체념의 두가지 감정을 소재로 작업하였고, 특히 두번째 트랙인 Good bye ma lady에선 Soul Connection Inc의 New Member Jepp Blackman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또한 Orifeel Sound의 Producer K-12가 깔끔한 마스터링으로 사운드의 마무리를 해주었다.
19살이라는 나이로 자신들의 첫 이력을 써내려가는 Libra Twins.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