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가 극찬한 'KBS 콘서트 7080' 연주 밴드 리더. 김원용!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이 함께한 대한민국 최고의 색소폰 연주 음반!!
국내 음반 세션의 1인자 김원용이 음악인생 35년을 집대성 하며, 음반활동을 시작했다. 신화, 조성모, 장윤정, 핑클 뿐만 아니라, 국내 발매음반 90%이상의 세션녹음에 참여하며 이름을 올리며, 현 KBS 콘서트 7080 연주 팀의 리더로서의 활약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색소폰 연주자 김원용.
뮤지션이자 방송 사회자인 배철수가 극찬한 최고의 연주자 김원용의 음반 '멋'이 발매되었다. 이 거물 뮤지션의 음반에 동참한 스탭 세션 역시 만만치 않다. 베이스 신현권, 피아노 변성용, 기타 박광민, 퍼쿠션 박영용, 드럼 강윤기에 KBS 관현악단의 협연이 어우러져,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얻을 김범수의 '보고싶다',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 색소폰 연주 버젼, 708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할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장덕의 '소녀와 가로등', 색소폰 명곡 'Danny Boy'와 'Summer Time', SBS 드라마 '모레시계' 주제곡에 이르기까지 신구의 적절한 조화와 선곡으로 해질녘의 저녁을 짙은 감성으로 수놓을 음악을 선사한다.
한국 음악사와 함께하며 한국 음악사에 산 증인으로 한 획을 긋고 있는 김원용의 연주 음반은 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감성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