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듀, 2008학년도 '수능대박송5' 발표
2004수능부터 시작된 다섯 번째 응원 메시지 전달
김기훈씨가 직접 작사/작곡해 수험생의 현실을 쉬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표현
쎄듀 홈페이지 다운로드 서비스 및 이동통신사 컬러링 제공
"조금 더 이불 속에 있고 싶은데, 엄마의 잔소리에 겨우 눈을 떠, 아무리 애를 써도 정신은 없고 [중략] 그가 말했지 나는 나~의 의지대로 된다고…. 난 할 수가 있어 난 다시 힘을 내" - 2008 수능대박송 가사 中
[서울, 2007년 8월 6일] 종합적 영어교육 전문기업 ㈜쎄듀(공동대표 김기훈, 김진희. www.ceduin.com)는 2008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2008 수능대박송'을 제작해 자사의 홈페이지 및 이동통신사를 통해 음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능대박송'은 ㈜쎄듀의 대표이자 온라인 교육사이트 메가스터디의 외국어 영역 1위 강사인 김기훈씨가 수능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2003년부터 매년 1곡씩 만들고 불러온 응원가다. 매년 발표시부터 수능 당일까지 국내 포털 사이트의 주간 검색어 10위권 유지 및 수능을 앞두고는 3주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험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2008수능대박송'은 기존의 곡을 편곡해 사용했던 과거의 수능대박송과는 달리 김기훈씨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 함께해 현실적인 가사와 박진감 넘치는 리듬을 통해 보다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반응이다.
㈜쎄듀의 김기훈씨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에게 잘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짧은 노래를 통해 학생들이 여유를 가지고 마지막까지 지치지 않도록 응원가를 준비했다"면서 "이 노래를 통해 지금껏 주위에서 지켜봐 준 가족들의 사랑을 감사하며, 열심해 해온 노력이 헛되지 않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기를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2007 수능대박송을 듣기를 원하는 수험생은 ㈜쎄듀 홈페이지에서 뮤직비디오 동영상과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김기훈 대표의 블로그(www.kihoon.net)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또한, 8월초부터 SKT, KFT, LGT 등 이동통신 3사를 통한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 및 싸이월드 등의 주요 웹사이트 BGM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MP3나 뮤직비디오를 다운로드해서 받아 볼 수 있다.
- 뮤직비디오: http://www.ceduin.com/community/cedutainment/daebaksong_dn/daebak5_dl.zip
- Mp3: http://www.ceduin.com/UploadFiles/OnlinePds/song5.mp3</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