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섹시퀀 ‘길건’과 핑크루 김지혜와 박강성등을 기획 및 제작한 ㈜FLY21이 2008년 남성 솔로 가수를 배출했다. 앨범출시 전 이미 온라인상에서 뛰어난 가창실력을 인정받은 이창우 그가 ‘강훈’이라는 새 이름을 걸고 성인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비욘세의 'LISTEN' UCC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바로 그 주인공이며 원곡의 원키로 소름끼치는 가창력과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하여 많은 네티즌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던 강훈은 2월 4일 첫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험한세상 다리되어'와 '달려'가 담겨있다
타이틀 ‘PASSION-ISTAR’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로 대중의 유행을 이끄는 사람’이라는 신조어로써 앨범의 타이틀에서 느껴지듯이 강렬하고 열정적인 강훈의 음악적 정열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작곡가 홍진영이 작사 작곡한 또 다른 야심작으로,오랜 기간 무대경험을 다져온 강훈의 맛깔난 보컬과 무대매너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작년 한해 침체된 젊은 남자 가수들의 기근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이번 앨범 ‘PASSION-ISTAR’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수 있는 대중적인 리듬으로 이루어져 있고 타이틀곡 ‘험한세상 다리되어’는 힘든세상 당신곁에서 항상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는 내용이며 시원하고 매력적인 브라스 연주와 펑키한 리듬이 곡에 활력을 주며 또한 강훈의 열정적인 목소리를 듣다보면힘든 세상에서 지친 이들에게 힘과 에너지를 줄것이다.
2008년 가요계에 강력한 기대주! 매력적인 마스크, 어떤 무대든 완벽한 카리스마로 대중을 압도하는 뛰어난 가창실력과 무대매너, 하지만 겸손함과 예의까지 겸비한 열정적인 청년 강훈의 이번 음반 활동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