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사고쳤다!.
여성그룹 ´아이커피(i-coffee)´가 겨울철 대중적인 곡과 가요계에 사고를 쳤다.
수많은 신인 중에서 ‘아이커피(i-coffee)’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커피종류마다 각각의 매력을 갖고 있다는 그룹명의 의미처럼 멤버들 각각이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서울대학원생, 스위스호텔경영학생 4개국어를 다루는 등의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멤버의 리더 채희는 전직 슈퍼모델 출신답게 섹시한 이미지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고 빛나는 2008미스코리아 충북진(眞) 출신으로 진,선,미를 겸비한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다.
영채는 섹시한 외모에 서울대 얼짱, 지난 11월8일 MBC 스친소“라는 프로그램에서 서울대학교대학원 화학공학과”서울대 얼짱“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이미 스타 예감을 하고 있으며 엉뚱 발랄한 성격으로 묘한 매력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팀의 귀염둥이 막내소영은 스위스에서 호텔경영학과에 재학중이며 어려서부터 외국에서 자라온 환경에 4개국어에 능통해 지적매력을 발산한다.
멤버내의 끈끈한 우정으로 살 얼음판 같은 힘든 가요계에 적응하여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는 그룹 아이커피(i-coffee)는 겨울에 어울리는 연인들의 사랑얘기를 주제로 한 귀엽고 밝은 댄스곡(누나!사고쳤다!)으로 12월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이들의 신곡 ‘누나! 사고쳤다!’는 ‘서인영‘이 피처링한 가수’원투‘의 “못된여자”를 작곡한 박현중과 가을동화 “기도”를 작사한 최희진이 맡았다. 한때 가요계를 휩쓸었던 ‘구피‘멤버(박성호)와 10년만에 돌아온 최고의 그룹였던 UP 멤버 박상후가 피처링을 맡아 더욱더 기대되고 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누나!사고쳤어!로 깜찍한 안무와 함께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넘치는 끼와 실력을 무대에서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앞으로 이 그룹이 어떠한 사고를 치게 될지..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