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풍부한 음악적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신인 가수 '김효원'
2005년 MBC 대학가요제를 계기로 데뷔한 그녀가 이제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is...'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2008년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여성 싱어송라이터가 나타났다. 앨범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김효원은 앨범 준비 단계에서부터 작곡,작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 할 만 큼 왕성한 음악적 활동에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김효원'의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is...'는 총 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감성적으로 어필하고 있는 타이틀 곡 '사랑하니까' 와 비트있는 리듬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창법을 표현한 'Rush' 가 있고 HM MUSIC 김한밀 프로듀서의 작품으로 디스코라는 장르를 세련되게 구사함으로써 새로운 창법을 선보이게 한 'Love tonight'이 있다.
그리고 '김효원' 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된 'Rush' 에는 가리온의 MC META가 Featuring 에 참여 해 주는 등 많은 음악적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이번 앨범을 완성시킨 만큼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틀을 구축해가고 싶다고 당당히 밝히는 싱어송라이터 '김효원' 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