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야’ ‘비가오나 눈이오나’에 이은 신곡
뚝, 뚝, “눈물소리”
이제는 신인이 아닌 대중들이 알아주는 남자발라드 가수 1호
깔끔한 외모와
매너있는 입담으로 메인 DJ로서의 역량 발휘 , 그리고
대한민국 자타가 공인하는 가창력과 보이스 컬러 !!!
하동균은 이렇게 3가지로 함축된다. 더불어 위의 나열된 3가지 매력으로는 설명될 수 없는 그만의 독특한 매력들을 발산하고 있는 하동균이 정규앨범 ANOTHER CORNER ‘나비야’ / ‘비가오나 눈이오나’ 에 이어 오랫만에 신곡을 들고 대중들을 찾아나선다.
그동안 슈퍼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발휘 1집활동시에는 많이 도전하지 않았던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DJ로서 하동균의 끼를 발산하며 , 팬층을 점차 늘려가고 있는 하동균이 눈물소리라는 감성대작발라드로 목마른 가요계의 도전장을 던진다.
원티드 김재석과 하동균 , 프로듀서와 가수로서의 놀라운 궁합
원티드의 멤버 프로듀서 “김재석”과의 공동작업으로, 심여를 기울인 신곡 대작 발라드로서 , 녹음과정에서부터 하동균 본인이 가장 아끼던 발라드 곡이었다고 ..
평소 감성적인 발라드 작곡에 탁월한 재능을 가진 가수이자, 프로듀서 김재석이 형제와도 같은 하동균을 위해 심여에 심여를 기울여 만든 감성발라드이다.
하동균은 서정적이면서도 절대 나약하거나 의존적인 느낌보다 , 조용히 강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음악적인 활동이나 , 엔터테이너로서의 활동등 모두다 노력해서 완벽하게 소화하는 완벽주의자이다. 또한 노래부르는 시인과 같은 뛰어난 감성을 가진 노래하는 음유시인이다.
오다기리 죠, 이나영 그리고 최고의 연기력 장미희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영상미 김기덕 감독 영화 “비 몽”
하동균의 눈물소리는 한국의 이나영과 일본의 오다기리 죠가 꿈으로 연결된 연인으로 등장하는 슬픈 러브스토리 “비몽” 영화로 뮤직비디오가 제작될 예정이여서 , 관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군다나, 감성멜로 영화의 최고봉이라 할수있는 최고의 카리스마 배우 오다기리 죠의 출연으로 눈물소리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상의 조화가 마치 한편의 그림을 보는듯한 매치를 이룬다.
또한 “엄마가 뿔났다” 등 드라마와 CF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장미희의 존재다. 극 중 심리 치료사로 등장하고 있는 장미희는 특유의 지적인 모습으로 꿈으로 이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진단하며 영화의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2008년 가을 , 최근 아이돌그룹과 댄스음악의 홍수로 들을만한 서정성음악들이 퇴보하는 가운데 연인들의 러브 메세지를 잔잔한 눈물소리로 전하길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