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모/포스트 펑크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QUEEN’S NEST의 첫번째 데모”
서정과 격정의 세련된 조화를 추구하는 QUEEN’S NEST는 올해의 주목할 만한 신인밴드가 될 것임에 틀림없다.
- QUEEN’S NEST
2007년 9월에 결성한 EMO와 POST PUNK, J-POP에 영향을 받은 5인조 EMO- PUNK밴드로서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 중. P@NIC (안성균, VOCAL), LENGED(사승환, GUITAR), YJ(윤정근, GUITAR), SIC(신명식, BASS), JOOHO(최주호, 드럼) 로 구성되어진 QUEEN’S NEST는 음악으로 그들만의 영역을 구축하고자 결성되었다.
- LOOKING FOR THE QUEEN
한국밴드의 틀을 벗어난 어레인지에 매력적인 사운드를 동반한 음악을 추구하는 퀸즈 네스트는 post punk 사운드에 기초한 기타 리프와 이국적이고 세련된 멜로디로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신선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현재 수 없는 공연으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이들은 GMC의 EMO Rookie “The APOP”의 투어 메이트로서 3달 가량의 투어도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주목된다. 한국인의 감성에 맞는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곡들로 공연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들은 가식적이지 않은 가사와 시원한 질주가 돋보이는 멜로디들로 구성된 8곡의 데모 “Looking for the Queen”(300장 한정발매)를 통해 한국 락 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