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ve" Part 1
스타들의 짧은 사랑 이야기…
2008년 봄 4월의 꽃 향기와 함께 향기로운 사랑이야기가 시작된다.
인기 스타들의 직.간접적인 사랑이야기 "THE LOVE" 앨범이 4월 17일 전격공개 된다. 계절별로 7곡씩 발매되는 "THE LOVE" 앨범은 스타들의 직.간접적인 사랑의 관한 이야기 테마를 주제로 한 스타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2주에 하나씩 들려준다.
"THE LOVE" 앨범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그들의 향기로운 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곡이 각기 다른 색깔 과 향기로 사랑을 노래한 그 첫번째 주자인 'KCM' [좋겠어]와 '송승헌' [혼] 이 먼저 공개 된다.
애절함과 가슴 아린 발라드의 대명사의 KCM표 발라드라 불리 우는 특유의 애절하고 슬픈 사랑의 이야기 [좋겠어]가 시작으로 "린"의 [사랑했쟎아]로 유명한 작곡가 "김세진" 의 곡으로 "KCM" 의 감성과 만나 새로운 이 곡은 POP적인 느낌이 강한 메이저 곡 이다. 업 템포 성향이 가미되어 비트감 이 살아있는 이 곡은 봄의 느낌처럼 산뜻하다. 하지만 그 멜로디는 매우 서정적이며 슬픈 느낌을 전해준다. KCM의 보이스는 이 곡에서 완숙한 경지를 보여주고 있다. 흐느끼는 듯한 그의 목소리는 절제의 미덕을 잘 보여주며, 후반부에서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마음껏 보여주며 대중들의 감정선 을 자극한다. '니가 날 잊지못해 슬펐으면 좋겠어'라는 테마의 가사와 [좋겠어]라는 제목은 강한 반어법으로 슬픔을 배가 시켜 주고 있다.
한류 스타인 '송승헌' 의 [혼]은 새롭게 편곡된 경쾌한 힘합 리듬 과 함께 잔잔한 '송승헌' 의 나래이션이 매력인 곡으로 "THE LOVE"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데 충분하리라 생각된다.
"THE LOVE" 앨범은 스타들의 달콤한 사랑의 향기를 감미로운 음악으로 전해 줄 것이다. 전부 모이기 힘든 여러 명의 스타들이 마치 음악방송에서나 볼 수 있는 가수들 이 한자리에 모여 그들만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줄 "THE LOVE" 앨범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앨범으로 계절별로 7곡씩 발매되며 , 앨범의 참여 아티스트는 "KCM" "더네임" "타이푼" "베이복스리브" "자두" "서연" 등의 새로운 신곡과 함께 "송승헌" "혼" 이 새롭게 리믹스 되며, "THE LOVE" 앨범은 계절마다 발매되며 2주마다 새로운 사랑의 이야기를 전해줄 것이다.
스타들의 사랑의 관한 짧은 이야기……., "THE LOVE" 그들이 말하는 사랑의 향기란? 무었인가 들어보자……,그들의 기쁘고 아프고 슬픈 사랑이야기 와 때론 힘들어 했고 즐거워 했으며 행복해 하고 슬퍼한 사랑의 관한 감미로운 멜로디를 사랑하는 연인에게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사랑의 향기로 전해주는 건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