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프로듀서 Samuelle DnD가 이끄는 프로젝트 그룹 DnD가 CCM Story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 가요와 더불어 이제까지 그들과 함께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널리 알리고자 그 첫 번째 발걸음을 내디뎠다.
국민게임으로 부상하고 있는 게임 '테일즈 런너' 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그 인지도와 인기를 꾸준히 키우고 있는 DnD는 항상 대중적이면서도 독특한 음악적 색깔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일명 'Feminine Music'이란 여성적 음악을 표방하고 있는 DnD는 이제까지 그들의 음악생활을 함에 있어서 기적적으로 역사해 주시고 간섭해 주신 하나님의 DnD 사랑 스토리를 하나 씩 하나 씩 풀어 간다고 한다.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주 사랑'이다.
그들이 첫 앨범을 내고서 어찌해야 할지 갈 바를 정하지 못하고 있을 때 처음 만나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노래 하고자 했다. 마치 그들의 기도가 나오기를 기다렸다는 듯 기도를 하자마자 한 가지씩 한 가지씩 선물을 주시듯 그들에게 다가오신 주님의 사랑이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다. 그들이 음악을 지금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하나님의 은혜임을 말하고 있는 DnD의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고 그 사랑을 느끼게 되길 DnD는 소망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