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건-유세윤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닥터피쉬 리드보컬 유세윤, 랩퍼로 전격 변신!!!
‘깜찍-발랄한 소녀’ 다건과 인기 개그맨 유세윤이 함께하는 더위 탈출!
신인가수 다건이 ‘핑크’와 ‘블루’란 두 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PINK&BLUE’을 들고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올해 19살의 다건은 M.C the Max의 ‘볼때기사랑’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얼굴을 알린 신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블루’에는 인기 개그맨 유세윤이 피처링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SBS ‘왕과 나’ OST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인 제아가 부른 ‘애상가’, ‘황금신부’ OST의 ‘사랑가’, ‘비천무’ OST에서 박지윤이 부른 ‘야상곡’, 김동욱 ‘빈자리’ 등을 작사, 편곡한 드래곤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블루’는 남자 친구와의 신나는 여름 여행을 떠올리게 만드는 시원한 비트의 댄스곡으로 주영훈 사단의 작곡가로 ‘코요테’의 ‘빙고’, ‘타이푼’의 ‘트위스트킹’, ‘나오미’의 ‘나란 여자’ 등을 작곡, 편곡한 김창대의 곡이다.
‘핑크’는 ‘티티마’의 ‘메리메리’, SBS ‘비천무’ OST의 ‘비천무가’와 최근 가수로 국내 복귀한 함소원의 살사 댄스곡 ‘아모르디’를 작곡한 신인 작곡가 MC창조가 만든 노래로 소녀들의 ‘핑크 빛깔’ 같은 사랑의 풋풋함과 설레임을 담고 있다.
다건은 영화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다건은 김수로가 주연을 맡은 영화 ‘울학교 ET’와 이범수, 남규리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고사(고死)’에 각각 유지형, 윤수진 역할로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끝내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다건의 디지털 싱글 ‘PINK&BLUE’는 오는 6월 11일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무더운 여름 음악 팬들의 기분을 시원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