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황후, 이선희!!!
놓을 수도 없고 놓아지지도 않는… "이선희 그녀만의 특별한 [인연(因緣)]"
한국 가요계의 황후, 이선희.
그녀의 음악은 영원히 우리 가슴 속에 살아 숨쉴 것이다.
그녀의 운명, 음악과의 因緣
1984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가수 이선희.
2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때로는 서정성 넘치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 대중가요계 최고의 "디바"!
이제 명실 공이 '국민가수'로 당당히 서있는 그녀, 그녀의 운명이 음악과의 인연이었듯, 음악이 맺은 최고의 인연도 그녀, 이선희가 아닐까 한다.
그녀의 힘, 팬들과의 因緣
23년이란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도 처음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
열정적인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그녀, 이!선!희!
한결같이 '써니 언니'를 외치며 그녀의 곁을 지켜주는 팬!!
운명 같은 음악과의 인연 속에서 맺은 또 다른 인연인 팬들, 그녀가 무엇보다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이들은 지난 세월 동안 그녀 자신의 삶을 지탱시켜주는 커다란 힘이 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발매하는 '인연'이라는 앨범은 'J 에게', '아 옛날이여', '소녀의 기도', '아름다운 강산',' 나 항상 그대를'등 23년이라는 긴 세월을 고스란히 담아 그녀를 다시금 가슴 속 깊이 느껴 볼 수 있는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타이틀 곡 '인연'은 영화 '왕의 남자' 뮤직비디오 버전. 30인조 현악기의 감미로움이 그대로 살아 숨쉬며 더욱 서정적인 선율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한껏 뿜어내었다.
또한 최초로 공개되는 리메이크 곡도 수록되어 있다. 팀의 '사랑합니다.'와 김범수의 '하루'는 그녀만의 창법으로 재해석되어 더욱 따스하고 아름답게 다가 온다.
노래를 향한 변함없는 열정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진정 '가수'다운 가수로 우리 곁에 머물고 있는 이선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