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준비된 신인 태인 1st Single
온라인 꾸준한 인기 ‘신인가수 태인’
그녀의 모습으로 당당한 발걸음! 5월 27일 온라인 공개 ‘사랑은 안녕!!!’
음악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게 될 [태인]의 첫번째 이야기......타이틀곡 [사랑은 안녕]
가요계의 숨은 소리꾼, [태인]의 울림을 오롯이 담아낸 첫번째 명품 음반
디지털 시대에 보컬리스트 [태인]의 이미지는 친숙함 그 자체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이미 익숙해진 그녀의 소리는 너무나 익숙하며 또, 감성적인 뮤지션으로 각인되어 있을 것이다.
나몰라패밀리[Feat. 태인]의 '사랑해요' ,'너만볼래'가 음악적 평가를 차지하더라도 디지털 음악시장에서 가지는 의미는 대중들의 음악적 감수성을 관통하는 노래란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태인]은 기본에 충실한 뮤지션이다. 나아가 풍부한 감성코드로 대중들의 귀를 자극하는 고유의 음색은 기존 가수들의 그것과는 차별화 된다.
이는 각각의 곡에 맞는 분위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여, 소리에 윤기를 더하듯 음악의 진정성을 획득하려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노력과 욕심 때문 일 것이다.
사랑해요(feat.vos김경록,태인)’로 2007년 최고의 한해를 보낸 신인가수 태인.
너만볼래,사랑해요 (feat.태인)의 작곡가 오세욱의 곡"사랑은 안녕"(feat.나몰라패밀리)은 나몰라패밀리의 특유의 멜로디랩과 아픈 사랑의 이야기로 인상적인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또 한번 대중들의 사랑을 기대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태인은 이번 음반으로 가수로써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서 매일 마다 무대를 위한 연습과 라이브를 위한 시간들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녀의 꾸준한 노력으로 언젠가는 많은 이들이 원하는 뮤지션으로서의 이미지를 심어 나아갈 것이다.
이번 신인가수 "태인" 싱글1집은 백지영, 장나라, 강성훈, 김현정 등을 프로듀싱 했던 서동성 프로듀서의 지휘 아래 나몰라패밀리의‘사랑해요, 너만볼래‘를 작곡한 신예 히트 오세욱 작곡가 작업에 참여했다.
이번 앨 범중 수록곡 어떤 것을 타이틀곡으로 해도 손색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로 녹록치 않게 만든 이 한 장의 음반을 시작으로 소리 없이 다가섰던 우리시대의 보컬리스트 [태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