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장 로맨틱한 선물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와 함께 즐기는, 디지털 싱글
‘로맨틱 썸머(Romantic Summer)’
일상의 소중한 편린들을 고스란히 담은 가사, 보사노바,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사랑스럽고 스윗트한 사운드로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는 결성되자마자 팬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의 프론트 맨인 랩퍼 ‘YeSlow(이용희)’는, ‘라이너스의 담요’ 를 거쳐, 현재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의 멤버로 활동 중이며, ‘허밍 어반 스테레오’ 의 객원 보컬로도 활동 중이다. 또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Sugar Flow(송화영)’ 은 ‘비바소울’ 의 피처링, 뮤직 비디오 편집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화제의 뮤직 비디오 ‘바나나 쉐이크’의 뮤직 비디오 연출을 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정규 3집 ‘Baby Love’ 를 발매했으며,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 OST에 참여한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Brown Bunny (이지린)을 들 수 있다. 모든 곡을 만들고 키보드를 담당하고 있는 그는 ‘허밍 어반 스테레오’에서와는 다르게 메인 보컬로 참여하고 있다. 무대에서는 ‘허밍 어반 스테레오’ 에서와는 다르게 YeSlow(이용희)에게 많은 부분을 내어주고 있으며, 여전히 감각적인 멜로디로 모든 곡들을 만들었다.
2005년 발매된 동명앨범 ‘Instant Romantic Floor’는 이들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쉽게 흥얼거릴 수 있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누구나 수집하고픈 음반이 되었다. 각자의 활동을 하는 중에도 이들은 간간히 공연을 하며 음반작업에 열중했으며, 2007년 이들은 총 세 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Romantic Summer’ 를 가지고 돌아왔다.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만의 스윗트한 음악을 느끼고 싶다면 이 여름에 걸맞은 가장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다. 곧 이들의 1집 정규앨범이 발매될 예정인데, 이들만의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색채, 사랑스런 매력이 깃든 앨범을 감히 뿌리칠 수 있을까?
http://www.pastelmusic.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