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닌 신인가수 김만희
신인가수 김만희는 사실 신인가수가 아니다. 이미 수년간 CCM Big 인기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신인 가수들의 노래 스승으로 그리고 다수의 단독콘서트와 수백회 이상의 각종 초청 공연으로 완벽한 무대매너 및 라이브 가창 능력과 소울풀한 보컬 톤으로 매력적이며 개성 있는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어 이미 많은 매니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CCM을 위주로 활동했지만 가창력을 인정받는 가수로 음악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인기가수 '김범수'와 god의 메인보컬이었던'김태우'의 장점만을 합친 것 같은 보이스와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다고 평가 받아 왔으며, 감정을 자유자제로 표현하면서도 절제하는 능력이 뛰어나 대중으로 하여금 쉽게 감정이 이입될 수 있게 하는 호소력을 가지고 있어 이미 그를 아는 대중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많은 기대감으로 애타게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명품 발라드 음반 [Beautiful Days]
작곡가이자 실력 있는 대중음악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는 류호석 프로듀서의 앤드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이번 음반은 채연, 유승준, JK김동욱, 배슬기, MAI, 노라줘, THE NUTS 등의 음악을 통하여 히트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는 작곡가 김원의 프로듀싱 아래 이태윤, 함춘호, 김현아, 신예 안은정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와 스튜디오 엔지니어 등이 참여하였으며, M/V와 앨범 자켓 촬영을 위해 일본 현지에서 모든 작업을 하는 등 아낌없이 투자로 음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의 타이틀곡' 아름다운 날들'은 가수 장혜진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명곡의 위상을 위해 원곡의 작곡가 황세준이 직접 리메이크 오디션을 실시, 김만희의 가창력을 인정하여 리메이크를 흔쾌히 허락해준 에피소드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번째 트랙 '그대가 생각나'는 작곡에서 작사까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까지도 엿볼 수 있는 김만희 본인의 자작곡으로 소울풀한 김만희의 보컬과 컨템포러리 재즈의 느낌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 김만희의 깊은 가창력을 잘 느낄수 있다.
이미 아티스트이자 많은 신인 가수들의 노래 스승이었던 그의 목소리를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대중가요로의 본격적인 비상과 진정한 가수로서의 남자 아티스트를 목마르게 기다리고 있는 한국 가요계에 큰 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