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 2008 Digital Single First 1. ‘못된 여자’
- 4월 29일, 원투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
코믹하고 경쾌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신나게 했던 남성 댄스 듀오 원투가, 시원한 여름 음악 발매에 앞서 ‘2008 원투 디지털 싱글’ 그 첫 번째 곡 ‘못된 여자’를 공개하며, 4월 29일!! 드디어 새롭게 음악적 변신을 꾀하는 원투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MC몽!! 다시 한 번 원투와의 끈끈한 의리로 뭉치다!!!
‘못된 여자’는 2006년 발표 되었던 MC몽 3집 수록 곡 중 ‘못된 영화’를 리메이크 해 만들어진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남녀간의 표현 방식 차이로 인해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만 다시 한 번 연인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내용의 가삿말로 MC몽이 또 한번 작사에 참여했다.
MC몽은 그 동안 ‘못된 영화’를 팬들에게 더 많이 선보이지 못함에 많은 아쉬움이 남아 있었던 터라 원투에 의해 새롭게 리메이크 된 ‘못된 여자’에 반가움을 표하며 직접 작사까지 참여하는 열의를 보여주었다.
이에 MC몽의 풍부한 감성으로 조합된 가사 위에 원투 두 남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적절하게 녹아 들며 기존의 MC몽이 불렀던 ‘못된 영화’와는 또 다른 원투만의 느낌이 담긴 곡으로 재 탄생 되며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비와 서인영!!! 그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
이 곡의 색다른 감상 포인트로는,
지난 2007년 ‘유혹의 소나타’와 ‘이럴 거면’으로 최고의 여가수로 자리매김 한 아이비가 ‘못된 영화’의 피쳐링으로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했다면, 이번에는 2008년 상반기 ‘One more time’으로 각종 가요 챠트 1위를 석권하며 데뷔 후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쥬얼리 서인영이 피쳐링에 참여해 그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파워가 ‘못된 여자’에 완벽히 녹아 들었다는 점이다.
이렇듯,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당대 최고의 두 여가수가 뜻하지 않은 만남으로 벌어진 피할 수 없는 대결구도 또한 ‘못된 여자’가 주는 또 하나의 재미라 하겠다.
‘못된 여자’에서 미니앨범까지… 원투의 대박 행진을 예감케 한다!!!!!
원투는 이번 디지털 싱글 공개 후 5월 중순쯤 또 한번의 미니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못된 여자’ 또한 5월에 공개 될 미니 앨범의 수록 곡 중 한 곡 이였으나, 신나는 여름 곡 위주로 발매되는 미니앨범 안에서 유일하게 지금 시즌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곡 이였기에, 새롭게 변신한 원투의 모습을 하루 빨리 선보이고 싶은 음악적 욕심으로 인해 이번 디지털 싱글 ‘못된 여자’를 먼저 공개 하게 되었다.
‘못된 여자’는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랩과 멜로디로, 들을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남기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이 될 것으로 예상 되며,
5월 발매 될 원투의 첫 번째 미니앨범 또한 한 곡 한 곡마다 원투의 음악적 욕심과 노력으로 채워진 곡들로만 모아 ‘못된 여자’에 이은 또 한번의 대박 행진을 예상케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