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ewelry 5th Remix Album <Kitchi Island 2> ★
2008년..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 리믹스음악으로 더욱 새롭고 강력한 바람을 몰고 온다..
연륜과 실력을 무기로 또다른 변신을 꿈꾸다...
<Again>,<니가 참 좋아>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05년 발매한 <SuperStar>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성그룹으로 대표된 쥬얼리가 2008년 2월 20일 5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쥬얼리는 5집 앨범 타이틀곡 <One More Time> 으로 앨범 발매 3주만에 국내 가요챠트 정상을 휩쓸며, 여성 그룹 최고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2008년 5월 쥬얼리는 또 한번 가요계 정상을 향한 변신을 꿈꾼다.
쥬얼리 5집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 곡 “One More Time”은 In-Grid의 곡을 2008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과는 달라진 보이스를 만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곡이었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음악은 새로운 버전으로 변화를 시도한 새로운 스타일의 “One More Time”이다. 쥬얼리 후속곡의 작곡가이자 뮤지션인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을 맡아 한층 더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의 곡으로 리믹스 되었다.
이와 더불어 쥬얼리의 후속곡 <모두다 쉿!>이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수록곡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의 쥬얼리의 섹시하면서도 깜찍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리믹스된 <모두다 쉿!>은 마치 치어걸을 연상시키는 음악적 느낌을 최대로 끌어올려 쥬얼리만의 섹시함, 귀여움, 발랄함을 만나 볼 수 있다.
쥬얼리의 5집 리믹스 앨범 <Kitchi Island 2> 속에는 쥬얼리가 생각하는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것에서 단하나의 자신만의 색을 찾아내려는 새로운 시도가 담겨져 있다. 그러면서도 신나게 듣기 좋은 음악, 가장 쥬얼리스러운 음악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 또 한번 가요계에 쥬얼리 의 중독성 강한 유혹 바람을 불게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