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마’ 유진, ‘연우’로 솔로활동 개시
‘티티마’ 출신 가수 ‘연우’ 정규1집 발매
한류열풍의 1세대로 활약했던 티티마(T.T.Ma)의 리드보컬 유진이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개시한다.
2007년 5월 ‘연우’라는 이름으로 솔로컴백 해 ‘단 하루를 살아도’, ‘Season in the sun' 등의 디지털 음반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유진은 지난 12월 그룹 티티마 멤버들과 함께 5년만의 컴백음반 ‘메리메리’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연우의 정규음반 ‘Yeon Woo 1st'는 티티마 시절을 연상케 하는 발랄한 댄스 곡 'Darling', 그동안 풍부해진 연우의 감수성과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감성 발라드 곡 ‘사랑은 시간 속에 남아’, 한층 파워풀하고 경쾌해진 ‘Season in the sun(j-pop Ver.)', KBS 수목극 경성스캔들의 한고은 테마곡이었던 ‘No Life Without You', 솔로 대뷔 곡인 ‘단 하루를 살아도’ 등 총 12트랙으로 알차게 이루어졌다.
또한 연우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티티마 멤버 전원이 우정참여를 했으며, 연기자로서의 변신을 성공한 티티마의 멤버 소이는 감성 발라드 곡 ‘그대만’에 피처링을 하여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는 한편, 샘리(Sam Lee), 김효수 등의 국내 정상급 뮤지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