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만큼 슬픈 사랑” 이란 뜻을 가진 태사비애가 이번엔 밝은 노래에 도전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밝고 경쾌한 “랩발라드”를 PK헤만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앨범 명 “사랑해”는 그 동안 슬픈 노래만 불러오던 태사비애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다.
태사비애의 첫 싱글 殆死悲愛歌 (태사비애가)는 네이버 뮤직챠트 2위 진입, 벅스챠트 4위 진입 하고, 두 번째 싱글 殆死悲愛歌Ⅱ (태사비애가)의 `행복 하라고`는 수많은 뮤티즌들의 호응속에 각종 음원 챠트 상위권에 진입하였으며 殆死悲愛歌 Ⅲ 죽을 만큼 슬픈 사랑 …그 세 번째 노래인 ‘못된 사랑’으로 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최강의 매출 파워를 보여 주었으며 또한 최근 MBC 드라마 “그래도 좋아 OST ”신이 버린 사랑“ 을 불러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K헤만 또한 2007년 1월의 시작과 함께 에버그린(Feat: 이지혜)으로 각종 음반차트 힙합부분1위와 종합차트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2007년 12월 PK헤만의 정규1집 ‘연인(戀人)’의 ‘못 잊어’(Feat: 이지혜)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온라인 음악차트의 절대강자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앨범 “사랑해” 에 수록된 “사랑해” 라는 곡은 세상에 많은 사람과 사랑 중에 단 한 명의 사랑만이 유일한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PK헤만 의 랩과 태사비애 애절한 목소리가 잘 조화가 되는 감미로운 “랩 발라드”이다. 20인조의 스트링과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들이 연주하여 그 분위기를 맘껏 살려내었다.
이미 태사비애는 네티즌들에게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 시키며 쾌속 질주를 하였으며, 이번 앨범 “사랑해” 는 기존 태사비애 앨범 ‘태사비애가’ 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것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좀더 받아들이는 대중들에 입장으로써는 훨씬 다양하고 편안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