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번가에서 배달된 퓨전요리
Green Tomato Fried 2nd EP I’m Missing You
그린토마토후라이드(이하 GTF)가 이제는 ‘I’m Missing You’라는 새 음반으로 다시 다가왔다.
지난 2006년 08월 문광부 주최의 ‘이달의 우수신인음반’ 이란 큰상을 받고 약 15개월만의 새 음반으로 궁금해하는 팬들에게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기존 모던락 밴드의 구성은 여성보컬에 남성멤버들이 연주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여 활동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GTF의 경우는 기본 공식을 깨고 남성 보컬에 여성멤버들의 연주라는 새로운 구성을 내놓았다.
그러나 15개월만에 팬들 앞에 GTF는 멤버 구성에 커다란 변화가 있다.
GTF를 만들어 5년간 밴드를 이끄는 보컬 현오만을 남기고 각자의 음악생활을 하기 위해 팀을 떠난 것이다.
이번 GTF의 음반은 현오만의 활동도 생각하고 밴드로서의 활동도 생각해서 이전의 GTF곡과는 다른 분위기의 곡들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다.
국내최초의 프로구단 테마송 제작, 국내최초의 프로축구선수 테마송 제작, 밴드 최초의 이달의 우수신인음반 수상 등 다른 밴드들이 시도 하지 않은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는 GTF는 이번 음반에도 그 정신력을 보여 주고 있다.
과거 밴드라는 생각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변신을 시도한 음반은 타이틀이자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I’m Missing You’는 GTF가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팝 발라드이다.
피아노와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울려져 밴드라는 짐작을 전혀 할 수 없게 만드는 발라드이다.
그리고 제목도 기억하기 쉬운 ‘어느 나른한 일요일 오후’와 ‘너 때문이야’는 타이틀곡 못지않은 멜로디와 리듬으로 팬들에게 오래 기억에 남을 만한 넘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