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VOICE PROJECT ONE 은 발라드 힙합 댄스 분야에서 각기 활동하고 있는 쟁쟁한 가수들로 뭉쳤다. 2007 온라인 매출 TOP을 자랑하는 태사비애가 주측이되어 타이푼(우재) 와 PK헤만과 놀라운 가창력에 소유자 개그맨 변기수, 미모 가수 박하나가 뭉쳤다
태사비애는 첫 싱글 殆死悲愛歌(태사비애가)은 네이버 뮤직챠트 2위진입 벅스챠트 4위진입 하고, 두번째 싱글 殆死悲愛歌Ⅱ(태사비애가)의 `행복하라고`는 수많은 뮤티즌들의 호응속에 각종 음원 챠트 상위권에 진입하였으며 殆死悲愛歌Ⅲ 죽을 만큼 슬픈 사랑 …그 세번째 노래인 ‘못된사랑’으로 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최강의 매출 파워를 보여 주었으며 또한 최근 MBC 드라마 “그래도 좋아 OST ”신이 버린 사랑”을 불러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푼의 ‘우재’ 는 2007년 한해를 누구보다 바쁜 한해로 만든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가수이며 ‘우재’는 벌써 태사비애와 한번 호흡을 맞춰 ‘행복하라고’로 그의 실력과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이번 타이틀곡인 ‘됐어’는 <행복하라고>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듀엣곡으로써 두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잘 표현된 곡이다.
PK헤만 또한 2007년 1월의 시작과 함께 에버그린(feat: 이지혜)으로 각종 음반차트 힙합부분1위와 종합차트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2007년 12월 PK헤만의 정규1집 ‘연인(戀人)’의 ‘못잊어’(feat: 이지혜)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온라인 음악차트의 절대강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개그맨 변기수 또한 2007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며 최고의 웃음을 선사한 개그맨으로 이번은 웃음이 아닌 노래로 많은 뮤티즌들에게 숨겨진 가창력을 들어내며 또 다른 변기수의 모습을 선사 할것이다. 우리는 지금 변기수의 놀라운 가창력에 집중 해보도록 하자. 이번 PROJECT앨범은 좋은 음악에 목말라 하는 뮤티즌들 가슴에 단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
변기수와 태사비애가 호흡을 맞춘 ‘됐어’ 라는 곡은 타이푼 우재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절제된 듯한 슬픔을 적절하게 잘 표현한 곡이다
박하나 라는 가수는 생소 할수있지만 그녀의 외모와 실력은 이미 오래전부터 인정 받았다.
각종 CF, 연기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다. 이제 본격적인 가수데뷔를 앞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2008년 미모를 갖춘 가수 박하나를 집중 해보자.
TOP VOICE PROJECT ONE 수록된 ‘됐어’는 남자, 여자의 입장을 조금 직설적으로 표현한 듀엣 버젼이다. ‘됐어’는 총2개의 버젼를 공개하였다.
타이푼 ‘우재’ 버젼과 ‘변기수’ 버젼으로 대중들은 우재와 변기수에 매력을 각기 감상할수 있는 뜻깊은 기회이기도 앞에서 인정받은 우재에 실력은 말할것도 없고 변기수의 숨겨진 놀라운 가창력을 감상 해보도록 하자.
TOP VOICE PROJECT ONE에 수록된 ‘일초라도’라는 곡은 PK헤만의 랩과 태사비애 애절한 목소리가 잘 조화가 되는 감미로운 ‘랩 발라드’ 이다. 20인조의 스트링과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들이 연주하여 그 분위기를 맘껏 살려내었다.
요즘 같이 음반시장 불황에도 계속 쏟아져 나오는 앨범들 중에 정말 실속있는 프로젝트가 아닐수 없다. 이미 태사비애는 네티즌들에게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 시키며 쾌속 질주를 하였으며 이번 TOP VOICE PROJECT ONE은 기존 태사비애 앨범 태사비애가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것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좀더 받아들이는 대중들에 입장으로써는 훨씬 다양하고 편안하며 거부감이 없는 낯익은 목소리들로 구성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좀더 편안하게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곡인 ‘됐어’ 뮤직비디오는 군대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다 지쳐 다른 사랑을 하게되는 여자를 보고 남자는 마음 아파하고 다른남자를 만나고 있지만 그 원래사랑을 잊지 못하고 가슴아파 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사랑 원래 그 사랑함을 표현한 영상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됐어’는 ‘태사비애’의 싱글 두번째 타이틀곡 ‘행복하라고’와 세 번째 싱글 ‘못된사랑’으로 새로운 감각의 곡을 선보인 작곡가 신광수씨의 곡으로. 두 연인사이에 애뜻함과 이루지 못할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한여자와 한남자의 죄스러운 마음을 잘 표현한 노래이다. 이번 타이틀 ‘됐어’는 3월부터 전국민의 숨겨진 감수성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