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집 ‘Infinity’의 후속 편 ‘Another Story’
한국 락의 자존심 김경호가 9집 ‘Infinity’의 후속 편 ‘Another Story’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였다.
김경호는 9집 ‘Infinity’에서 기존의 샤우팅 창법이 아닌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한 부드럽고 편안한 곡들로 음악 팬들의 열화와 같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디지털 싱글 ‘Another Story’를 통해 서정적인 발라드 ‘마치 너인 것처럼’과 온라인 팬들을 위한 Live 트랙들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편안한 음악으로 다가가고 있다..
유리상자 ‘이세준’이 참여한 타이틀 곡 ‘마치 너인 것처럼’
이번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 곡인 ‘마치 너인 것처럼’은 유명 작곡가 이상준의 곡으로 인기그룹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작사하였다. 이세준은 직접 코러스에도 참여하여 유리상자 특유의 서정적인 내용의 가사와 쉽게 익숙해지는 멜로디로 한편의 아름다운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온라인 팬들을 위한 3곡의 라이브 트랙 수록
또한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지난 2월 16일에 있었던 김경호 발렌타인 컨서트 중에서 ‘널 잊지 못하는 내가’ , ‘독’ , ‘마치 너인 것처럼’ 3곡의 라이브 트랙이 담겨져 있어서, 라이브를 통해 서만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마치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감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김경호는 4월 서울 소극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