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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하스"의 『하이페리온』은 색이 변하도록 준비된 조명효과를 하나의 악기로 개념을 확대한 독특한 상상력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또한 연주그룹을 네곳에 나누어 공간음악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데 볼 수는 없지만 멀티채널 SACD를 통해서 연주자들의 위치에 따른 효과는 확인할 수 있다. "비드만"의 『두 번째 미궁』은 다섯 개의 연주그룹을 준비하여 깜짝 놀랄만한 질감의 깊은 소리를 들려준다. "한스 젠더"의 명료한 해석으로 공간음악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 ....
TRACKSRELEASESCREDITSPerformed by SWR Sinfonieorchester Baden-Baden und Freiburg 1기 (1946)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