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로써 많은 활동을 했었던?와우가 이제 자신의 솔로 음반을 들고 나왔다.
대중들과 힙합 매니아들에게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는 앨범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던
그가 들고 나온 이번 앨범이야 말로 기대가 크다.
지난 번 프로듀싱을 맡았던 HaHa &WOW [Beautiful rhyme diary] 을 좋아해주었던 팬들에게도 만족을 줄수 있는 그만의 스타일을 그대로 추구 하였고 또 그위에 그가 새롭게 시도 하는 여러 가지 방식을 첨가 하여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낸 것이다.
국제 대학 실용음악과 재학 시절에 지키리 1집 앨범 [A/K/A Check Up] 을 발매 하고 활동을 하였고 2005년 만능엔터테이너haha 와 함께 HaHa &WOW'lil [Beautiful rhyme diary] 를 발표?JUMP,사랑은 비를타고...등 으로 활동했었다.
이번에 발매하게 되는 첫 솔로?미니 앨범은 평소?와우가 좋아 하는 하이 피치 방식의 곡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 하이 피치 방식이랑 프로듀서 Kanye west, just blaze,9th wonder?등 많은 미국 힙합프로듀서들이 많이 사용하는?올드팝이나 소울음악등의보이스를 에디팅하여 악기소리로 사용하여 대중에게 많이 익숙한 멜로디를 힙합적인 느낌으로 표현 한것이다.
또 이번 앨범에서는 대중들의 귀에 따뜻한 느낌을 줄수 있는 곡들로 가득차있다.
타이틀인 `내머리속의 지우개'는 프리스타일의 피춰링으로 슬픈곡의 맛을 극대화시켰다.
크리스찬인?와우는 이번앨범에서 ccm적인 요소를 다분히 많이 포함하고 있다 그가 ccm에 대해 가지고 있는 욕심을 어느정도 엿볼수가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