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1집 앨범 ‘포플러 나무 아래’로 데뷔해, 90년대 2~30대 남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던 당대 최고의 스타 이예린, 그녀가 돌아온다!!
‘포플러 나무 아래’, ‘늘 지금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90년대 가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대표 여가수 이예린이 2007년 가을, 완숙미 넘치는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4년 4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그녀의 앳된 모습을 기억하는 30대에게는 빛나던 젊은 시절의 향수를, 후배가수 핑클이 리메이크했던 ‘늘 지금처럼’을 통해 그녀의 이름과 노래를 알고 있는 1~20대에게는 친근함을 불러 일으킬 90년대 가요계 최고의 디바 ‘이예린’의 컴백!
2007년 하반기 가요계에 당당히 돌아온 그녀의 화려한 컴백에 주목하라!
◆ 경쾌한 스윙 댄스의 타이틀 곡 ‘다가와’
타이틀 곡 ‘다가와’는 신나는 스윙 리듬에 맘보를 가미한 곡으로, 이예린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트럼본, 색소폰, 트럼펫 등 웅장하고 강렬한 관악기 선율이 어우러진 새로운 느낌의 경쾌한 댄스곡이다.
또한, 길건 1, 2집 프로듀서이자 이효리 2집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 신익주의 세련되고 깔끔한 멜로디와 신화 8집 ‘You`re My Everything’, 신혜성 1집 ‘미안해 널 잊어서’, LYn 4집 ‘Kissing U’, 일락 ‘가슴에 사는 한마디’ 등의 작사가 윤경의 솔직하고 감각적인 가사가 더해진 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예린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싱글 앨범
이예린의 이번 싱글 앨범은 타이틀 곡 ‘다가와’ 외에도, Fly To The Sky 7집, 이수영 8집, 나윤권 2집 등에 참여한 작곡가 김진환의 애절한 발라드 곡 ‘내 머리가 이렇게 나빠요’가 수록됐다. 또, 전진 ‘사랑이 오지 않아요’와 동방신기 3집 등에 참여한 이윤재 작곡가가 라틴 풍으로 새롭게 편곡한 이예린 최고의 히트곡 ‘늘 지금처럼’ 등을 수록해, 싱글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신화 8집, 이민우(M) 1집과 3집, 신승훈, 강타 등의 음반 자켓을 담당한 김형선 작가가 지난 2003년 발매된 이예린 5집 앨범에 이어, 이번 싱글 앨범 자켓을 담당해, 이예린의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담아냈다.
◆ 감각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다가와’ 뮤직비디오
타이틀 곡 ‘다가와’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드라마 OST 리메이크 앨범 ‘ALL TIME DRAMA OST’ 수록곡 장혜진 ‘가슴 아파도’, 백지영 ‘안되겠니’ 등의 박승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오는 10월 중순 경기도 평택과 수지의 재즈바에서 촬영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5~60년대 정통 흑인 재즈바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분위기의 재즈바에서 펼쳐지는 이예린의 매혹적인 섹시 댄스와 마치 영화 ‘시카고’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이예린의 열정적인 스윙댄스 무대, 대형 LED를 통해 보여지는 화려하고 현란한 영상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다양한 영상을 담아내, 이예린의 4년여 만의 컴백을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