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강변북로가요제’ 음반 발매
국내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에서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이 여섯 남자가 ‘강변북로가요제’의 참가 곡들로 음반을 발매한다.
지난 ‘강변북로가요제’ 방송에서의 꾸밈없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이들이 팬들의 요청에 의해 급기야 정식으로 음반을 발매하게 된 것이다.
"녹화 날까지 작사, 작곡 해오세요!"
제작진의 뜬금없는 연락에 황당해하면서도 나름대로 각자 개성에 맞는 노래를 생각해 온 무한도전!!
떨리는 마음으로~ 난생 처음으로 지어본 자신의 노래를 발표하는데~!!
엥? 세상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순수 창작곡 임에도 불구하고 하나같이 어디선가 들어본 귀에 익숙한 리듬!!!
처음 듣는 사람도 따라 부를 수 있는 낯익은 멜로디???
그러나 이런 무한도전 멤버들의 어설픈 멜로디도 멋진 노래로 승화시키는 음반계 마이다스의 손!!
작곡가 윤일상, 안정훈 덕분에 그저 허밍 한 번 했을 뿐인데~ 즉석에서 주옥 같은 여섯 곡 탄생!!!
바다의 왕자를 잇는 신나는 유로댄스~ 형수님을 향한 세레나데?? 박명수의 "I Love You"
오늘은 또 어떤 진상을?? "이러고 있다~~" 정형돈~
스파르타~ 레게에 도전한 꼬마 하하!! "키 작은 꼬마 이야기"
머리가 무거워 슬픈 준하의 눈물겨운 인생역정!! "My Way"
이보다 더 느끼할 순 없다!! 쌩얼재석, "삼바의 매력"
소녀들을 향한 충격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노래!! 돌+아이의 절규!! 홍철이 부르짖는~ "소녀"
가수가 아닌 이들이 발매한 음반이라고 해서 곡들의 음악적 수준을 결코 만만하게 볼 것은 아니다.
현재 한국대중음악계에서 최고의 작곡가로 평가 받고 있는 안정훈, 윤일상 두 작곡가가 음반 전곡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고 있어 이번 음반의 높은 수준을 예감하게 한다.
방송에서 저마다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주듯이 각기 음악장르를 달리해서 발표하게 된 이번 음반으로 무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유쾌,상쾌,통쾌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여섯 남자들의 끝없는 도전을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