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독신천하>]
세상은 변했다.
바야흐로 싱글천하다.
어딜 가나 넘쳐나는 서른 넘은 독신여성들!
이제 일과 사랑을 선택의 기준으로 삼는 것 자체가 시대착오적 발상이며 독신은 더 이상 특별하지 않은 평범한 삶이다.
평범한 세 여자의 좌충우돌 행복 찾기 대장정을 통해 여자들의 일, 사랑, 결혼에 대한 꿈과 현실을 솔직한 이야기로 그려 나가고 있는 드라마 <독신천하>
<다모>, <패션 70s>, <오버 더 레인보우> 등으로 잘 알려진 이필호 감독이 음악을 맡은 <독신천하 OST>가 디지털 싱글로 우리 앞에 찾아왔다.
이번 <독신천하> OST 에서는 “내 눈물이 하는 말”로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견우가 타이틀곡 <로망스>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으며,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OST에서 “예감”이란 곡을 히트시켰던 모던락 밴드 피비스(PB’s)의 보컬 써니(Sunny)가 자신만의 색깔로 <독신세상>이라는 곡을 노래하고 있다. 또한 “닥터 깽” OST에 선보였던 신인가수 이상훈이 이번에는 <사랑해도 될까요>를 들려준다.
이 시대를 독신으로 살아가는 평범한 세 여자가 좌충우돌 하면서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여자들의 일, 사랑, 결혼에 대한 꿈과 현실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 <독신천하>. 각기 다른 색채의 음악을 담아 선보이는 독신천하OST는 그들의 이야기를 좀 더 다채롭게 들려주는 좋은 음악선물이 될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