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J. 2nd Album ..Miss Me?
식상한 가요계에 질려버린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크라운제이의 2집!
“ 2007년 하반기는 남풍 강세” 한 획을 그을 CROWN J.가 궁금하다!
CROWN J. 그는 누구인가?
지난 2006년 3월, 혜성처럼 나타나 단숨에 힙합계 유망주로 떠오른 크라운 제이는 힙합의 강하고 하드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한국적인 멜로디를 조화시킨 크라운 제이 1집 앨범 ONE&ONLY 를 발매하며 모든 이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특히, 그는 힙합의 본토에서 음악을 듣고 자라면서 속사포같이 빠른 랩핑을 구사하면서도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래퍼로 찬사를 받았으며, 자신이 겪어왔던 인생과 사랑 이야기를 음유시인처럼 표현 해 낸 지적인 래퍼로 평가 받았다.
또한 음악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 할 정도로 음악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그가 2007년 하반기 가요계를 점령 하기 위해 1년 5개월만에 심혈을 기울인 2집 앨범을 소개 한다.
“2007년 가요계” 크라운 제이 에게 중독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이번 앨범에는 여러 장르를 시도 해 봤어요!”
발매 되는 앨범에는 항상 등장했던 지루한 소개 글들
하지만 자신의 색이 뚜렷한 크라운 제이 에게 이러한 소개는 어울리지 않는다!
CROWN J (크라운 제이) 2집 “Miss Me?”
크라운 제이의 2집 앨범 Miss Me? 는 1집 이후 공백기간 동안 자신의 음악을 그리워했던 대중들에게 건네는 크라운 제이의 속 마음이자 그만의 음악으로 이어진 대화다. 크라운 제이의 2집 앨범에서는 R&B Hip Hop을 기반으로 자신이 모든 트랙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곡, 작사까지 모두 소화해 냈으며, R&B HipHop 이란 하나의 장르에 각각 다른 12가지 색깔을 덧입히는 놀라운 앨범을 창조 해냈다.
이번 앨범에서 크라운 제이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 D.BROWN 은 JOE, BLACKSTREET 등 미국 유명 뮤지션의 앨범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미국 동부에서 최고의 힙합 레이블로 손꼽히는 ‘Dipset’에서도 인정 받고 있다. 한국과 미국의 정서가 적절히 조화된 래퍼 크라운 제이와 프로듀서 D.BROWN과의 환상적인 조합은 크라운 제이 2집에서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또한 발라드의 여왕 린, 에스더, 한국 힙합 언더그라운드의 전설적인 존재인 MC 메타, 제롬, SUPERSTA의 남훈, D.BROWN 등이 참여하여 크라운 제이 2집 앨범을 더욱 빛나게 해 주었다.
수준 높은 음악 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 잡을 곡들만 모았다!
이번 2집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모두가 수준 높은 대중 음악 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 잡을 크라운 제이 2집 “ Miss Me?” 에 주목하자!
타이틀곡인 ‘그녀를 뺏겠습니다’는 제목부터 잊혀지지 않을 강한 메시지로 신선함을 주는 그의 대표 곡이다.
힙합의 중요한 요소는 놓치지 않되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강한 멜로디 구성으로 ‘2007년 하반기 최고의 히트곡’이 될 것임을 자부한다.
또한, CF 수록곡으로 유명한 Minnie Riperton의 “Loving you” 를 커버 버전으로 사용해 린(Lyn)이 피처링한 “Lovin’ you” 를 비롯하여, 한국 힙합계의 전설로 통하는 MC 메타와 함께한 “혼(魂)” 외 이번 2집 수록된 모든 곡들은 힙합 매니아층에서 대중 음악 팬들까지 모두 섭렵할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크라운 제이 2집 앨범 Miss Me? 는 앨범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가사, 멜로디, 악기 소리 하나하나까지 진심을 담아낸 크라운 제이만의 비밀스런 이야기들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며, 곡 하나 하나를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크라운 제이의 명품 랩핑 또한 앨범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크라운 제이의 2집은 Hip Hop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은 물론, 식상한 가요계에 질려버린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이며, R&B Hip Hop 장르의 교과서적인 앨범이 될 것을 확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