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솔로 1집 “YES"로 돌아와 홀로서기에 성공한 손호영이 10개월 만에 메인 프로듀서로 변신, 첫 싱글앨범 "Sweet Love"를 발표해 가요계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손호영은 이번 앨범에서 메인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것뿐 아니라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해 작사가로서의 입지를 굳혔으며, 1집과는 또 다른 색깔의 음악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쉽고 세련된 멜로디와 솔직 담백하게 써 내려간 가사가 돋보이는 “Sweet Love"는 마치 한 편의 로맨틱 드라마를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남녀 간의 사랑을 현실적이고 재미있게 노래했다.
손호영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스트링 연주가 잘 어우러진 "Sweet Love"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한국적인 멜로디를 가미해 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실한 사랑을 깨달아 가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성도 숨어있다.
또한 미디엄 템포의 비트 있는 리듬에 서정적인 가사의 세밀한 감정까지 놓치지 않고 표현한 손호영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으며, 폭 넒은 옥타브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나, 타이틀곡 <하늘에 내 마음이>는 최신 트랜디한 MB곡으로써 그루부한 비트와 하프소리가 인상적인 곡, 서정적인 코러스와 미성에 가까운 스탠다드한 손호영의 보컬이 만든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폭 넓은 옥타브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보컬이 강조되었으며,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성을 노래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