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화제의 이순재송,
“사랑은 개나소나”
거침없이 하이킥 Digital OST Special로 재탄생
검색순위 1위를 휩쓴 화제의 이순재테마 “사랑은 개나소나”
“사랑은 개나소나”의 경우 이미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극중 ‘이순재 테마’로 공개되었는데, 방송이 끝난 직후 인터넷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고, 다음날 인터넷 미디어에 관련 기사가 쏟아지는 등 이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경미(‘유미엄마’역)씨가 직접 부른 “사랑은 개나 소나”는 극중 유미엄마가 취입한 앨범의 데뷔곡으로, 이순재의 첫사랑 경화와의 헤어짐을 코믹하게 그려낸 지난 5월 2일 방영분에서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시청자와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미 지난 5월 거침없이 하이킥 Digital OST Vol. 2에 수록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하였습니다.
MBC “거침없이 하이킥” 드라마 게시판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이 곡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OST 제작을 맡은 'YG 패밀리' 소속의 작곡가 로빈이 작곡 했다. 시트콤 초창기부터 "할배왕족발" "일수머니" "달려라유미" 등으로 짧지만 강한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을 들려준 작곡가 로빈과 거침없이 하이킥 작가진이 만들어낸 코믹한 가사는 이번 “사랑은 개나소나” 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나 있습니다.
이번 거침없이하이킥Digital OST Special에서 “사랑은 개나소나”에서는 곡의 길이가 짧게 되어있던 방송용 버전에서 더욱 완성도 있는 Full Version 으로 재탄생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