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푼의 홀로서기가 시작된다!
제2의 코요태라는 수식어는 그만!
이제 제 2의 타이푼이 나올 때 까지 혼성그룹의 최고봉은 타이푼의 것!!!!!
혼성그룹 타이푼이 내달 7월 초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여름 음반 시장 사냥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 5월, 쿨과 코요태 이후 이렇다할 혼성 그룹의 등장이 없던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각종 음반 차트 및 방송을 휩쓸며 대형신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던 타이푼은 그로부터 1년 2개월 만에 2집 앨범을 발매하게 되어 가요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집 앨범 활동에서 타이푼이 주안점을 두게 될 부분은 바로 제2의 코요태라는 수식어를 과감히 버리고 코요태를 능가하는 혼성그룹으로 나아갈 발판을 만들어 가겠다는 것!
이의 일환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직접 작곡한 감미로운 발라드곡과 리드보컬 솔비의 솔로곡 등은 물론, 터보의 트위스트킹을 리메이크하는등 다양한 시도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인 디지털 싱글 ‘사랑 왜 했어’를 통해 데뷔전 남자 톱스타와의 가슴 아픈 사랑을 공개해 큰 화제를 이끌기도 했던 솔비는
이번 2집 앨범 안에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풍부한 감성의 애절한 보컬을
녹여내, 보다 성숙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푼은 2집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악 프로 및 버라이어티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과 그 외적인 부분에서 끼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여자 김종민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보이기도 한 홍일점 솔비는, 이번 앨범 발매를 계기로
더욱 활발한 활동과 함께 여러 장르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댄스와 발라드, 그리고 랩과 발라드를 접목한 퓨전 장르를 개척해 무더운 가요계를 시원하게 휩쓸 타이푼의 2집 앨범은 내달 7월 초 발매될 예정이다. .... ....